当前位置:首页 > 译男 > [이데일리 장영락 기자] ‘음주 운전 뺑소니’ 혐의로 2심에서도 실형을 선고받은 가수 김호중씨(34)가 판결에 불복해 대법원에 상고했다.2일 법조계에 따르면 김씨 변호인은 특정범죄 가중처벌법상 위험운전치상·도주치상, 도로교통법상 사고 후 미조치 등 혐의 재판 2심 재판부인 서울중앙지법 형사항소5-3부(부장판사 김지선 소병진 김용중)에 전날 상고장을 제출했다. 正文
[이데일리 장영락 기자] ‘음주 운전 뺑소니’ 혐의로 2심에서도 실형을 선고받은 가수 김호중씨(34)가 판결에 불복해 대법원에 상고했다.2일 법조계에 따르면 김씨 변호인은 특정범죄 가중처벌법상 위험운전치상·도주치상, 도로교통법상 사고 후 미조치 등 혐의 재판 2심 재판부인 서울중앙지법 형사항소5-3부(부장판사 김지선 소병진 김용중)에 전날 상고장을 제출했다.
时间:2025-05-12 14:30:0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荒山亮 阅读:522次
(责任编辑:李凯年)
最新内容
热点内容
- ·행사 기간 PUBG 성수에 방문해 사격 게임, 스톱워치 게임, 다운로드 인증, 게임 시연 등 다양한 현장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하면 QWER 축하 공연 입장권, QWER 포토카드를 비롯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마운틴듀의 컬래버 굿즈 등 다양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다.
- ·먼저 SKT는 오는 5일부터 전국 2600여개 T월드 매장에서 신규 가입과 번호이동 모집을 중단하기로 결정했다. 유 대표는 유심 물량이 부족한 상황에서 한명의 고객이라도 더 빨리 유심을 교체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조치라고 설명했다. 당분간 T월드 매장에서는 신규 고객 상담을 중단하고 내방 고객의 유심 교체 업무에만 집중할 방침이다. 이 기간 발생한 매장 영업 손실에 대해선 SKT가 보전하겠다고 밝혔다.
- ·비명(非이재명)계 정치인들을 중심으로 대선 후보를 교체해야 한다는 요구도 나올 수 있다. 이종훈 정치 평론가는 “민주당 내에서도 사법리스크에 대한 우려가 제기될 것”이라면서 “일각에서는 선수 교체론 이야기도 나올 수 있다”고 봤다.
- ·이 원장은 2일 여의도 본원에서 ‘확대 금융상황 점검회의’를 주재하고 “지금은 경기진작, 통상협상 등 중대 현안 대응을 앞둔 시급한 상황”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 ·주요 방산업체들이 전방위적으로 인력을 확충하고 나선 것은 역대급 호황을 맞아 전차·자주포 등 주력 수출품의 생산 능력을 추가 확보하기 위해서다. 폴란드와 180대 규모의 K2 전차 공급계약을 맺은 현대로템은 올 1분기에만 26대의 전차를 납품한 것으로 알려졌다. 연내 1차 계약 분인180대의 인도를 마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한화에어로는 유럽향 K9 자주포와 천무 다연장로켓의 수출이 크게 늘면서 1분기에 분기 기준 최대 실적인 매출 5조 4842억 원, 영업이익 5608억 원을 기록한 바 있다.
- ·
- ·
- ·
-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원하는 시민은 방문 전 예방접종도우미 누리집에서 접종 가능 의료기관을 반드시 사전에 확인한 후 방문해야 한다.
- ·참가 학생들은 하수처리장에서 정수장, 그리고 가정까지 이어지는 물 순환의 전 과정을 현장에서 직접 체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