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방법은 재단 홈페이지에 게시된 대전문화재단 예술지원사업 심의위원 후보 등록서에 작성 후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时间:2025-05-12 15:13:2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金东律 阅读:548次
(责任编辑:致列)
最新内容
- ·김 후보는 이재명 후보는 지금껏 단 한 순간도 자신의 잘못을 뉘우치지 않고, 거짓말에 거짓말을 더하며 국민의 눈을 속여 빠져나갈 궁리만 해왔다며 만약 계속해서 얄팍한 거짓말로 국민을 계속 속이려 든다면, 국민이 직접 이재명 후보를 심판할 것이라고 밝혔다.
- ·그는 이 후보는 지금껏 단 한 순간도 자신의 잘못을 뉘우치지 않고, 거짓말에 거짓말을 더해 국민의 눈을 속여 빠져나갈 궁리만 해왔다며 말로는 '무죄를 자신한다'고 하면서도, 온갖 꼼수를 동원해 재판을 차일피일 미뤄왔다고 지적했다.
- ·6·3 대선을 한 달여 앞둔 상태에서 나란히 악재를 짊어진 민주당과 국민의힘의 승패는 출구전략에 달려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아직 확정 판결이 나오지 않은 만큼 민주당이 사법 리스크 논란을 불식시키고 이 후보 독주체제를 이어갈지, 계엄과 탄핵 직후 기울어진 운동장에서 대선을 치르는 국민의힘이 단일화를 통해 튼튼한 반명 빅텐트를 지을 수 있을지 여부에 승기가 나뉠 것이란 전망이다.“과거가 현재를 도울 수 있는가? 죽은 자가 산 자를 구할 수 있는가?”. 지난해 노벨문학상 수상자인 한강 작가의 수상 강연 중 유난히 강렬하게 다가온 대목이다. 작가는 소설을 쓰며 이 질문에 ‘그렇다’라고 답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한다. 폭력적인 세계에서 인간이 그 반대편에 설 수 있는 건 현재와 과거, 죽은 자와 산 자의 연결이 있다는 말이다. 한강 작가의 신작 제목 <빛과 실>은 그 연결에 대한 이야기이자 수상 강연의 제목이기도 하다.
- ·이번 선대위 인선은 '통합'과 '경청', '현장'에 방점을 찍은 기조에 따라 이뤄졌다.
- ·토드 영(인디애나·공화) 연방 상원의원은 30일(현지시간) 미국 싱크탱크 허드슨 연구소의 '미국 해양산업 기반 재건' 대담에서 한국, 일본 등 동맹국은 선박 건조 분야의 핵심 경쟁력을 갖고 있다며 반도체법을 모델로 파트너십을 강화·발전시켜 나가야한다고 강조했다.
- ·논현 아펠바움 2차는 최고 4층, 38가구 규모로 건축물 대장상 연립주택이다. 올해 3월에는 전용면적 242㎡ 3층 매물이 60억원에 실거래되기도 했다. 지난해에는 244㎡이 65억원에 손바뀜 되는 등 60억원 대 가격을 형성하고 있다.
- ·그러면서 국가를 위해 제가 최선이라고 믿는 길을 지금 이 순간에도, 그리고 앞으로도 어떤 변명도 없이 마지막까지 가겠다고 강조했다.
- ·김성준 금융위 보험과장은 “유지율이 높을수록 수수료 총액이 증가하는 구조”라며 “공시 방식이나 주기 등 세부사항은 추가 논의를 거쳐 오는 5월 중 완성된 안을 만들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박성준 기자[헤럴드경제=나은정 기자] 의전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공무원을 폭행한 농협조합장이 징역형을 받은 원심을 깨고 항소심에서 벌금형으로 감형돼 조합장직을 유지할 수 있게 됐다.
- ·각종 기금을 활용한 재정 지원도 늘린다. 이에 따라 정부는 지방소멸대응기금과 농어촌상생협력기금, 국비사업 등을 활용해 빈집을 주거·창업 등 지역 수요에 맞는 공간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 ·
热点内容
- ·차들이 씽씽 달리는 도로 위에 만든 덮개 공원은 그동안 접근이 어려웠던 광나루 한강공원으로 한 걸음에 안내했다.
- ·
- ·
- ·코리에레델라세는 타글레 추기경은 문제가 된 가사를 부르지 않았다고 전했다. 또 타글레 추기경이 이매진을 부르는 영상을 보면 가사 일부 부분이 의도적으로 생략됐다고 설명했다.
- ·
- ·
- ·롯데웰푸드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의열매에 2억 5000여만원 상당의 롯데웰푸드 주요 제과류 5200박스를 기부했다고 1일 밝혔다.
- ·국토교통부 실거래가 공개시스템에 따르면 지난 2025년 4월 19일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망포동 영통아이파크캐슬1단지 4층 전용면적 59㎡형이 7억3000만원에 거래됐다.
- ·
- ·#원산지 #축산물 #전시회 #중요성 #업무협력원주시 치매안심센터(센터장 임영옥)가 최근 원주시 보건소에서 치매 친화 환경 조성을 위해 원주시 그림책센터 일상예술과 업무협약을 했다.원주시가 전국 혁신도시 협의회 및 노동조합 협의회에서 추진하는 혁신도시 발전과 지역 균형발전 촉구 공동 건의문 채택에 뜻을 같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