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南岸区 > 캡스톤은 에티버스타워 인수 이후 지속적인 리모델링을 통해 밸류애드(Value-Add) 전략을 펼치며 임차인을 확보했다. 현재 세일 앤 리스백 방식으로 매각 후 재임차를 진행한 롯데손해보험을 비롯해 다수의 기업과 은행이 임차하고 있다. 지난 2022년에는 에티버스(옛 영우디지탈)그룹이 둥지를 틀었다. 에티버스그룹은 계열사 7곳이 지상 16층부터 22층까지 사용 중이다. 이에 따라 캡스톤 측은 빌딩 이름도 롯데손해보험빌딩에서 에티버스타워로 변경했다. 正文
캡스톤은 에티버스타워 인수 이후 지속적인 리모델링을 통해 밸류애드(Value-Add) 전략을 펼치며 임차인을 확보했다. 현재 세일 앤 리스백 방식으로 매각 후 재임차를 진행한 롯데손해보험을 비롯해 다수의 기업과 은행이 임차하고 있다. 지난 2022년에는 에티버스(옛 영우디지탈)그룹이 둥지를 틀었다. 에티버스그룹은 계열사 7곳이 지상 16층부터 22층까지 사용 중이다. 이에 따라 캡스톤 측은 빌딩 이름도 롯데손해보험빌딩에서 에티버스타워로 변경했다.
时间:2025-05-12 17:24:3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莫扎特 阅读:626次
(责任编辑:赵芬妮)
最新内容
- ·
- ·
- ·
- ·
- ·청색은 파장이 짧고 에너지가 많이 필요해 인광 구현에 어려움을 겪었다. LG는 아래층에 청색 형광 물질을, 위층에는 청색 인광을 쌓는 ‘하이브리드 투 스택 탠덤’ 구조로 이 문제를 해결했다. 기존 OLED 패널과 비슷한 안정성을 유지하면서도 전력 소모량이 15%가량 절감된다는 게 LG의 설명이다. 양산 라인에서 성능 평가, 광학 특성, 공정성 등을 모두 확인해야 하는 제품화 단계까지 성공한 것은 LG가 처음이다. UDC와 함께 제품화 검증도 마쳤다. LG는 하이브리드 인광 블루 탠덤 기술특허를 한국과 미국에 모두 단독 출원했다.
- ·
- ·
- ·
- ·이에 대해 한 후보는 국민연금은 보수적으로 운용돼야 하며, 디지털 자산의 변동성을 고려할 때 직접 투자에는 위험이 따른다고 반박했습니다.
- ·대구 북구와 산림 당국은 다시 살아난 불씨를 오늘 중에 모두 잡고 잔불 정리까지 마친다는 계획입니다.
热点内容
- ·
- ·
- ·대법원은 원심판결에 상고이유 주장과 같은 잘못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 ·윤 전 대통령과 김 여사는 이제라도 국민 앞에 사과하고 제기된 의혹에 대해 명백히 답해야 한다. 어제도 사저 앞에 몰려든 극렬 지지자들을 방패 삼아 수사를 회피하고 위기를 모면하려 한다면 여론의 분노와 비판을 피하기 어렵다.
- ·그러니까 이재명 후보에게 피고인에게 유리한 증언을 해줬거든요.
- ·
- ·이들은 곧바로 구급차를 요청하고 A씨의 손발을 주무르며 응급조치를 실시했다.
- ·
- ·조 장관은 전국 17개 권역외상센터 당직 체계와 핫라인을 점검해 중증외상환자도 빠짐없이 치료받게 준비하겠다며 이번 연휴에는 고위험 산모와 신생아, 심뇌혈관질환 등 주요 응급질환 진료 협력 네트워크를 강화하겠다고 강조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