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綦江县 > 김경수 위원장은 "헌법 1조에 명시돼 있듯 민주주의는 국민 주권이 본질이고 원칙이다. 법치는 국민 주권을 실현하기 위한 수단으로 그 자체가 신성한 목적이 될 수는 없다"며 "사법부가 법률 운용 과정에서 납득하기 어려운 무리수를 두고, 국민의 신뢰를 잃는 순간 그 정당성은 의심받지 않을 수 없다"고 직격했다. 正文
김경수 위원장은 "헌법 1조에 명시돼 있듯 민주주의는 국민 주권이 본질이고 원칙이다. 법치는 국민 주권을 실현하기 위한 수단으로 그 자체가 신성한 목적이 될 수는 없다"며 "사법부가 법률 운용 과정에서 납득하기 어려운 무리수를 두고, 국민의 신뢰를 잃는 순간 그 정당성은 의심받지 않을 수 없다"고 직격했다.
时间:2025-05-12 09:42:4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方大同 阅读:349次
(责任编辑:王新莲)
最新内容
- ·
- ·김 후보는 “과학기술인이 든든한 제도 위에서 자율성과 창의성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며 3대 정책목표를 반드시 달성해 과학기술인이 신나게 연구하고, 사회적으로 존중받는 위대한 대한민국을 만들 것”이라고 거듭 강조했다.[서울경제]
- ·
- ·김건희 여사와 수행실장들의 휴대전화, 메모 일부를 압수한 검찰은 김 여사와 전 씨 사이 대화 내용 등을 확인하기 위해 휴대전화에 대한 포렌식 절차에 돌입했습니다.
-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이날 텔레그램에 영상 메시지를 올려 이번 협정을 “우크라이나에 상당한 투자를 유치할 수 있는 진정 평등한 협정”이라고 말했다. 협상 과정에서 미국은 이 협정을 통해 조 바이든 전임 행정부 시절 이뤄진 군사지원 비용까지 상환하라고 요구했는데, 최종적으론 이러한 조건이 빠지는 등 우크라이나의 권한이 보장됐다는 점을 강조하는 것이기도 하다. 젤렌스키 대통령은 신속한 협정 이행을 위해 조만간 의회 비준 절차도 들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 ·[파이낸셜뉴스] 최근 해외 남성들이 먼지나 흙이 눈에 들어가는 걸 막는 등 다양한 역할을 하는 속눈썹을 짧게 자르는 영상을 온라인에 올리고 있다. 이들이 속눈썹을 자르는 이유는 남성성을 강조하기 위해서였다.
- ·▷ 카카오톡 @mbc제보
- ·
- ·
- ·
热点内容
- ·
- ·
- ·
- ·
- ·대륜은 집단 손해배상 청구에도 나선다는 계획이다. 대륜에 따르면 이날 오후 2시 기준 대륜 홈페이지를 통한 ‘집단소송’ 참여 신청자는 900여명을 넘어섰다. 이번 사례처럼 다수 피해를 낳은 사건의 경우 여러 당사자가 공동소송 형태로 손해배상 소송을 진행하는 형태가 많다. 다수의 당사자가 원고로 참여하는 형태다. 다만 편의상 이해를 돕기 위한 목적 등으로 통상 ‘집단소송’이라는 명칭으로 집단적 소송을 수행한다. 민사소송법상 다수의 피해자가 함께 소송을 제기하는 방법으로는 공동소송, 선정당사자 제도가 있다. 여러 피해자가 손해배상 소송에서 공동 원고가 되거나, 공동소송을 하는 경우 그들 중에서 선정돼 모든 원고를 위해 소송당사자가 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매달 500만 원에 명의를 빌려주고 받아 약국을 불법 운영한 사람과 약사에게 각각 징역형의 집행유예가 선고됐다.
- ·
- ·
- ·
- ·이날 회의에는 조태열 외교부 장관, 김영호 통일부 장관, 김선호 국방부 장관 직무대행, 조태용 국가정보원장, 방기선 국무조정실장, 신원식 국가안보실장 등이 참석했다.LG CNS(LG씨엔에스)가 한국과학기술원(KAIST) 산업시스템공학과와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하고 이 학과 석사과정에 'AX(인공지능 전환) 인재 양성 트랙'을 신설한다고 1일 밝혔다.
- ·미국 노동부는 지난달 20일부터 26일까지 신규 실업수당 청구 건수가 24만1천 건으로 한 주 전보다 1만8천 건 증가했다고 발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