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攀枝花市 > 태평양 관세팀은 주성준 변호사(팀장)를 필두로 한위수, 심규찬 변호사, 이찬기 고문(전 관세청 차장·인천본부세관장)을 비롯한 관세청 출신의 전문가들과, 통상 전문 곽시명 회계사, 제레미 에버랫 외국회계사, 김종윤 전문위원 등이 조세 관련 사전 컨설팅부터 리스크 해소, 분쟁의 대응까지 전방위 자문하고 있다. 正文
태평양 관세팀은 주성준 변호사(팀장)를 필두로 한위수, 심규찬 변호사, 이찬기 고문(전 관세청 차장·인천본부세관장)을 비롯한 관세청 출신의 전문가들과, 통상 전문 곽시명 회계사, 제레미 에버랫 외국회계사, 김종윤 전문위원 등이 조세 관련 사전 컨설팅부터 리스크 해소, 분쟁의 대응까지 전방위 자문하고 있다.
时间:2025-05-12 03:47:5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山西省 阅读:136次
(责任编辑:静安区)
最新内容
- ·그러면서 조기 대선 이후에 정부가 민생 경제를 살리기 위한 특단의 조치 있을 것이라 믿는다며 민주당도 적극적으로 역할을 할 것이고 특히 삭감됐던 수사비 복원은 이전과 다르게 증빙을 제출하도록 전제해서 복구했다고 말했다.
- ·
- ·정부안보다 1조6천억원 증액된 건데요.
- ·S&P500지수도 전장보다 0.15% 상승했습니다. 반면, 나스닥 종합지수는 0.09% 밀리면서 장을 마감했습니다.
- ·
- ·
- ·이번 추경안에는 지역사랑상품권 발행지원 예산을 4000억원 반영하고, 산불피해 지역과 농수산물 할인 지원 예산을 2000억원 증액하는 내용이 담겼다. 최근 건설경기 부진을 보완하기 위해 임대주택, 도로·철도 등 사회간접자본(SOC) 사업 예산도 8000억원 증액한다.
- ·A씨가 운영하는 C업체는 사단법인을 세운 뒤 해당 법인에 자문비 명목 자금을 제공하기도 했다. A씨는 회원들을 유인할 목적으로 해당 사단법인 명의의 거짓 기부금 영수증을 회원들에게 발급했다.
- ·
- ·1일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지난주(4월 21~27일) T월드 앱 주간 이용자는 803만여 명으로 전주 대비 127%(449만여 명) 급증했다. 전체 앱 가운데 사용자 수 증가폭이 가장 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