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贵阳市 > 어떤 제조회사는 MCP를 통해 MES에서 발생하는 생산라인 공정 데이터를 자연어 입력만으로 실시간으로 최적화하고 처리 결과를 알 수 있게 되었다. AI 에이전트 자동화 도입으로 인해 공장의 운영 비용은 20% 감소되었고 생산성은 30% 향상되었다. 正文
어떤 제조회사는 MCP를 통해 MES에서 발생하는 생산라인 공정 데이터를 자연어 입력만으로 실시간으로 최적화하고 처리 결과를 알 수 있게 되었다. AI 에이전트 자동화 도입으로 인해 공장의 운영 비용은 20% 감소되었고 생산성은 30% 향상되었다.
时间:2025-05-12 03:11:1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齐秦 阅读:114次
(责任编辑:明凯)
最新内容
- ·일일 브리핑 등을 통해 현 상황을 쉽게 설명하고, 일부 계층에 대한 유심보호서비스 일괄 적용 방안의 이행계획도 제출할 것을 요구했다.
- ·대미 수출의 1등 품목인 자동차가 감소하면서 지난달 대미 수출은 106억달러로 6.8% 감소했다. 반면 대중 수출은 109억달러로 3.9% 증가했다. 이로써 지난해 12월 이후 4개월만에 대중 수출액이 대미수출을 누르고 우리의 최대 수출국으로 다시 올라섰다.
- ·
- ·
- ·
- ·이번 유심 정보 유출 사고의 경위와 진상 규명에는 상당한 시간이 걸릴 전망이다. 고학수 개인정보보호위원회 위원장은 4월 28일 국회 정무위원회 전체 회의에서 포렌식 결과 발표 시점에 대해 “짧게는 2~3개월, 시스템이 복잡하면 1년 이상 걸릴 수도 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법적 대응 움직임도 본격화하고 있다. 복수의 집단소송 로펌이 SKT를 상대로 위자료 청구소송을 준비하고 있는 상황이다. 법무법인 로집사와 대륜은 피해자 모집 공고와 함께 절차에 착수했다.
- ·공모 분야는 ▲아이디어 기획과 ▲데이터 분석 2개 부문으로 진행되며, 보훈 업무에 관심이 있는 국민과 국내 소재 대학의 대학(원)생이면 누구든지 개인 또는 팀 단위로 오는 7월 4일까지 전자우편(mpvadata@korea.kr)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 ·2일 대법원 전원합의체가 전날 선고한 이 후보의 공직선거법상 허위사실 공표 혐의 상고심 판결문을 보면, 대법원 다수의견은 ‘5년 전 이재명 판례’를 언급하지 않았다.
- ·2,000모 이상 평균 이식 비용이 가장 싼 곳은 세종(213만 3,200원)으로 유일하게 200만 원대였습니다.
- ·
热点内容
- ·정치권에선 민주당이 허위사실공표죄 조항을 삭제한 뒤 이미 재판을 받은 사람에 대해서도 면소(免訴)해주는 내용의 공직선거법 개정에 나설 수 있다는 관측도 나온다.
- ·특히 시는 다가오는 어린이날 황금연휴를 대비해 관광지 주변 음식점을 대상으로 관광객을 불편하게 만드는 호객행위를 막기 위해 단속반을 편성해 현장 단속에 나설 방침이다. 호객행위 사례는 차로 및 인도 등에서 행인을 따라가며 호객하는 행위를 비롯해 지나가는 차량과 행인에게 손짓과 몸짓, 말 등으로 손님을 꾀어 끌어들이는 행위 등이다.
- ·
- ·중남미 최대 규모인 4만 명을 수용할 수 있는 세코트는 미국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미국에서 체포된 불법체류 외국 범죄조직원들을 위탁 수감한 곳입니다.
- ·
- ·
- ·이 권한대행은 이날 정부서울청사에서 임시 국무회의를 주재하며 대통령 권한대행이라는 무거운 책무를 맡게 됐다면서 저와 장관들은 오직 국민과 역사의 평가만 두려워하며 우리에게 주어진 마지막 소임을 다 해야겠다고 말했다.
- ·
- ·대법원 전원합의체(주심 박영재 대법관)는 오늘 이 후보에게 무죄를 선고한 원심판결을 파기하고 사건을 서울고법으로 돌려보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