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临高县 > 평일 오전 1~5시 심야시간대 장애인콜택시를 이용하는 시민들을 위한 제도로, 콜택시 대기시간을 보다 예측 가능한 수준으로 개선하자는 취지로 마련했다는 게 공단 측 설명이다. 正文
평일 오전 1~5시 심야시간대 장애인콜택시를 이용하는 시민들을 위한 제도로, 콜택시 대기시간을 보다 예측 가능한 수준으로 개선하자는 취지로 마련했다는 게 공단 측 설명이다.
时间:2025-05-12 11:27:4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江北区 阅读:916次
(责任编辑:青浦区)
最新内容
- ·
- ·또 법도 국민의 합의인 만큼 결국 국민의 뜻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 ·
- ·
- ·
- ·연합뉴스TV 이상현입니다.
- ·하지만 만약 유죄 취지인 파기환송이나 파기자판이 나오면 정국은 요동칠 수 있는데요.
- ·□ 한탕을 꿈꾸는 투자: 큰돈을 한번에 벌어서 말년 인생역전을 하겠다는 유혹을 경계하자. ‘젊을 때는 벌이가 신통치 않았지, 노후 자금 두둑하게 마련하고 아이들한테도 남겨주려면 뭐라도 해야지, 마지막 기회니까···’ 그런 생각으로 덜컥 식당을 내거나 다단계 들어갔다가 더 망해서 괴로워하는 사람이 많다. 무모함 뒤에 찾아오는 건 더 힘든 노후일 뿐, 인생에 한판 뒤집기란 없다.
- ·
- ·
热点内容
- ·
- ·
- ·
- ·강 담당은 “협력사 규모에 맞춰 다양한 모델로 데이터 사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으로, 향후 마트 주변 상권 업체에도 리테일 미디어 사업을 확대할 수 있다”면서 “일 평균 50만명, 주말 최대 200만명이 방문하는 이마트의 데이터 잠재력은 무궁무진하다”고 강조했다.
- ·이종목 위원
- ·
- ·나트륨이온 배터리 관련주인 자이글 주가가 급등하고 있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4월 28일 오전 10시 30분 기준 자이글은 전 거래일 대비 895원(21.18%) 오른 5120원에 거래되고 있다. 중국 배터리 제조사 CATL이 올해 말 나트륨이온 배터리를 세계 최초로 양산한다고 발표하면서 차세대 배터리 기업에 투자자들의 관심이 쏠린 영향으로 풀이된다.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