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白山市 > 수성웹툰은 올해 연간 매출 1454억원, 영업이익 178억원을 목표로 설정했다. 올해 1분기 실적 흐름을 고려할 때 해당 목표는 무난히 달성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正文
수성웹툰은 올해 연간 매출 1454억원, 영업이익 178억원을 목표로 설정했다. 올해 1분기 실적 흐름을 고려할 때 해당 목표는 무난히 달성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时间:2025-05-12 12:25:5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福州市 阅读:447次
(责任编辑:梅州市)
最新内容
- ·
- ·
- ·그러면서 약 100여 개의 검증된 시각화 보고서를 임직원에게 제공해 고객이 중심이 되는 상품 및 서비스 개발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 ·
- ·최 부총리는 향후 2년간 여수지역 기업의 경영 안정과 투자, 고용 회복을 집중적으로 지원하겠다며 석유화학산업의 근본적인 경쟁력 강화를 위한 사업 재편 노력도 계속 추진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
- ·이에 따라 앞으로 2년간 지역 석유화학산업 관련 기업에 연구개발(R&D), 판로 개척, 고용 안정 등 다양한 지원 사업이 추진됩니다.
- ·이 연구원은 삼성전자 주가의 추가적인 회복을 전망했다.
- ·행사 기간 PUBG 성수에 방문해 사격 게임, 스톱워치 게임, 다운로드 인증, 게임 시연 등 다양한 현장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하면 QWER 축하 공연 입장권, QWER 포토카드를 비롯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마운틴듀의 컬래버 굿즈 등 다양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다.
- ·근로 시간 총량제 도입이 필요한 직군으로 '기술·개발' 직군이 52.9%로 가장 많았고 '기획·디자인'(18.2%), '영업·사업개발'(13.6%) 순이었다.
热点内容
- ·한 전 총리와 단일화에 가장 우호적이었던 김 후보의 입장도 변할 수 있다는 기류가 감지된다. 김 후보 캠프 관계자는 “김 후보와 한 전 총리 모두 욕심 없는 사람들”이라면서도 “이재명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이 파기환송 되면서 주변에서 부추김이 커질 것”이라고 말했다.
- ·경기 화성에 사는 이생문(74)씨는 제2회 ‘짧은 시 공모전’에서 대상을 받았다. 시 제목은 ‘저녁 노을’이다. 이씨는 “매일 저녁 일몰을 보며 저렇게 뜨겁게 살았던 적 있었나 자문하며 쓴 시”라며 “가족을 위해 치열하게 살긴 했어도 나를 위해 뜨겁게 살았던 적은 없던 삶을 스스로 위로하고 싶었다”고 했다.
- ·
- ·집회가 끝나가 행사 참가자들은 두 진으로 나눠 행진을 진행했다. 1진은 시청교차로 → 시청광장 동편 → 을지로입구역 → 을지로2가교차로 → 서울고용노동청(거통고 고공농성장) → 종로2가사거리 → 종각역 → 세종대로사거리 → 광화문북광장(3Km)으로 합류했고,
- ·
- ·
- ·
- ·1심은 유죄를 인정해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으나 2심은 이 후보 발언이 '인식' 또는 '의견 표명'에 불과하므로 처벌할 수 없다며 전부 무죄를 선고했습니다.
- ·트럼프 대통령은 또 중국이 많은 일자리를 훔쳐갔다고 맹비난하면서도, 중국과 공정한 합의를 맺을 것이라고 자신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