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지나 교회 단톡방 같은 곳에서 가짜뉴스 뿌려대는 어르신 때문에 괴롭다는 분들도 적지 않다.
时间:2025-05-12 11:32:2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云林县 阅读:415次
(责任编辑:四平市)
最新内容
- ·왈츠의 후임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으나, 트럼프 대통령의 중동 특사인 스티브 윗코프가 한 대안으로 거론된다고 로이터는 전했다. 트럼프 대통령의 친구인 윗코프 특사는 최근 우크라이나 종전협상을 주도하는 등 트럼프의 국가안보팀에서 가장 큰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 ·2025년형 삼성 OLED는 한층 강력해진 '3세대 AI 4K 프로세서'를 탑재해 화질 업스케일링은 물론 사운드 최적화까지 수행해 몰입감 높은 시청 경험을 선사한다.
- ·
- ·대법원 전원합의체(주심 박영재 대법관)는 이날 이 후보의 발언 중 고(故) 김문기 성남도시개발공사 1처장과의 골프 발언과 백현동 발언 등 일부가 허위사실 공표에 해당한다고 판단했다.
- ·조 장관은 연휴 기간에도 응급상황에 신속히 대응할 수 있도록 지자체 및 중앙응급의료센터 비상근무체계, 재난상황 모니터링 및 재난의료지원팀 출동 체계를 유지하겠다며 정부는 각 지자체, 의료기관들과 긴밀히 소통해 국민들께서 안심하고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경상국립대학교는 지난달 30일 권진회 총장을 비롯해 본부보직자, 과제 수행 부서장과 책임교수 등 라이즈사업 관계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앞으로 5년간 라이즈 사업의 성공적 다짐하는 RISE사업단 출범식을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 ·2일 JC파트너스는 대명소노그룹과 함께 보유한 에어프레미아 지분 22%를 타이어뱅크에 매각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매각가는 주당 1900원으로 22% 지분 기준 1190억 원이다. 타이어뱅크는 계약금 200억 원을 이미 납입했고, 올 9월 말까지 잔금을 지급하기로 했다. JC파트너스와 소노는 각각 풋옵션, 콜옵션 행사를 유예하고 지분 매각전까지는 에어프레미아를 공동경영하기로 했다.
- ·
- ·이후 5개 지점에서 잔불이 되살아나 타오르고 꺼지길 반복하다가 한때 불길이 연기와 함께 강한 바람을 타고 서변동 방면으로 확산되면서 지난달 30일 오후 5시 13분쯤 주민대피령이 또다시 발령됐다.
- ·
- ·선정 방법은 1차 서류심사, 2차 대면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되며 선정된 프로그램은 최대 50만 원의 상품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