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戴兵 > 이어 “윤석열 탄핵 이후 권한대행을 맡았던 한덕수와 최상목은 헌법과 법률을 노골적으로 무시하며 내란 진압을 방해한 책임이 있다”며 “헌법재판소 재판관 임명을 거부해 재판을 지연시키고, 상설특검 추천 의뢰를 막고 윤석열 체포도 방해했다”고 주장했다. 正文
이어 “윤석열 탄핵 이후 권한대행을 맡았던 한덕수와 최상목은 헌법과 법률을 노골적으로 무시하며 내란 진압을 방해한 책임이 있다”며 “헌법재판소 재판관 임명을 거부해 재판을 지연시키고, 상설특검 추천 의뢰를 막고 윤석열 체포도 방해했다”고 주장했다.
时间:2025-05-12 17:55:0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东区 阅读:897次
(责任编辑:武清区)
最新内容
- ·
- ·
- ·본래 고택 주변은 대나무 숲이었다. ‘땅 좋고 물 좋은’ 곳이라 매년 대나무는 쑥쑥 자랐다. 그 기세가 무서울 지경에 이르자, 토담마저 무너뜨렸다. 장마철이면 관리가 더 쉽지 않은 게 토담이었다. 유기방씨는 대나무 숲을 아예 없애버리기로 결심했다고 한다. 4년 만에 뿌리까지 완전히 제거한 유씨는 수선화를 심었다. 막상 대나무를 뿌리째 뽑아버리자, 허전한 마음이 들었다고 한다. 마당 한쪽에 핀 수선화를 발견하고 대나무 대체재로 맞춤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10여년이 흐르자 고택 뒷산과 주변은 별천지로 변했다. 3만3057㎡(약 1만평) 대지에 핀 수선화가 장관을 이뤘다.
- ·이 전 의원은 2009년 2월11일 용산 참사 관련 국회 긴급 현안질문에서 “이번 참사는 다 함께 죽자는 알카에다식 자살폭탄 테러와 다를 것이 없다”며 “인질범이 폭탄을 터트려 경찰과 인질범이 다 죽었다면, 경찰에게 책임을 지라고 할 수 있겠는가”라고 말했다.
- ·
- ·
- ·
- ·이번 공연에는 트로트 여왕 김연자를 비롯해 내일은 미스터트롯·미스터트롯3 등 뮤지컬과 트로트 등 다방면으로 활약 중인 신인선, 보이스퀸·내일은 미스트롯2·히든싱어6에 출연한 도전의 여신 강유진 등 인기 트로트 가수들이 총출동 한다.
- ·대법원은 “(이 후보 발언은) 사실 공표이지 단순히 과장된 표현이거나 추상적인 의견 표명에 그치는 것이 아니다”면서 “구체적인 과거의 사실관계에 관한 진술로써 그 표현 내용이 증거에 의해 증명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의견 표명에 불과하기 때문에 처벌할 수 없다는 2심 판결이 잘못됐다는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