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회의에는 한국CPO협의회 등 유관 단체와 플랫폼 사업자와 통신사업자 등 대규모 개인정보처리 회사 31곳이 참여했다.
时间:2025-05-12 08:10:3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黔江区 阅读:906次
(责任编辑:江苏省)
最新内容
- ·
- ·
- ·
- ·신고는 삼척시 누리집 '시민참여' 메뉴 내 '신고센터'에서 '공직자 부조리 익명신고'를 통해 가능하다.
- ·이정현이 프로그래머로 나선 ‘J 스페셜: 올해의 프로그래머’는 다양한 분야의 영화인이 프로그래머가 돼 자신만의 영화적 시각을 관객들에게 소개하는 전주국제영화제의 특별 섹션이다. 이정현의 선정작은 박찬욱 감독 ‘복수는 나의 것’(2002),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 ‘아무도 모른다’(2004), 다르덴 형제 ‘더 차일드’(2005)다. 여기에 자신이 연기한 장선우 감독의 ‘꽃잎’, 안국진 감독의 ‘성실한 나라의 앨리스’, 박찬욱·박찬경 감독의 ‘파란만장’도 선정했다.
- ·이승철 공공운수노조 정책기획실장은 공공부문 내부의 업종 다양성과 이질적 조합원 구성을 반영하는 맞춤형 조직 전략이 필요하다라고 강조했다. 이창근 민주노동연구원 연구위원은 한국의 산별노조는 단일한 조직모델이라기보다는 다양한 조직실험의 '다발'에 가깝다라며, 그 유연성을 자산으로 삼을 수 있다고 진단했다. 마지막 토론자인 임영국 화섬식품노조 사무처장은 산업 구조조정기에 기업별 노조는 설득력 있는 대안을 내기 어렵다라며, 노사관계의 기본 틀을 기업 중심에서 산업과 지역 중심으로 바꿔야 한다라고 주장했다.
- ·
- ·2일 웅진씽크빅은 카타르 다카켄 그룹과 AR피디아의 사우디·카타르·이집트 등 중동 3개국 독점 판매권 부여독점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 계약 기간은 2025년 4월23일부터 1년간이며 다카켄 그룹이 연간 최소 42만5000달러(한화 약 6억원) 규모 판매액을 보장한다.
- ·
- ·
热点内容
- ·
- ·2일 홈플러스에 따르면 이날부터 서울우유 납품이 재개됐다. 오랜 거래를 통해 쌓아온 깊은 신뢰를 바탕으로 양사가 원만하게 합의함에 따라 다시 납품이 이뤄지게 됐다는 게 홈플러스 측 설명이다.
- ·알바몬은 2일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지난 4월 30일 ‘이력서 작성 페이지의 미리 보기’ 기능에서 비정상적 접근과 해킹 시도를 감지했다”고 밝혔다.
- ·
- ·한 세대 중복은 불가하고 농가당 연 60만원 지급된다.
- ·A:처음 LG화학 내부에선 필러·톡신 회사를 인수해 합병하는 방안을 고려했다. 그러다가 방향이 확 틀어졌다. 이 과정이 2년 반 소요됐다.
- ·고창읍성은 한국 전통 성곽의 아름다움과 역사적 가치를 간직한 중요한 유적지다. 단종원년에 왜침을 막기 위해 축성했다. 답성놀이풍속이 남아있다. 성곽을 따라 펼쳐지는 붉게 물든 영산홍은 마치 역사와 자연이 어우러진 듯한 아름다운 풍경을 만들어낸다.
- ·해외서도 흔들리는 ‘미국 브랜드’…북유럽·캐나다서 불매 조짐
- ·
- ·앞서 전날 대법원 전원합의체는 선거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이 후보에게 무죄를 선고한 원심을 파기하고 사건을 서울고법으로 돌려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