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매출의 약 절반을 차지하는 아이폰 매출은 468억4000만달러로, 스트리트어카운트가 집계한 예상치 458억4000만달러를 넘었다.
时间:2025-05-12 03:22:3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木吉他 阅读:121次
(责任编辑:葛继力)
上一篇:A. 이럴 땐 ‘민생안정특약(납입유예)’ 같은 제도성 특약을 활용할 수도 있어요. 갑작스러운 실직, 질병, 출산, 육아휴직 등 소득이 끊기는 상황에서 보험료 납부를 일정 기간 미룰 수 있습니다. 계약일로부터 1년이 지난 이후에 계약자가 ▷실직(실업급여대상자) ▷3대 중대질병(암·뇌졸중·급성심근경색) ▷출산·육아휴직 등이 발생하는 경우 보험회사가 정한 방법에 따라 납입유예를 신청할 수 있어요. 이 유예 기간에도 보장은 동일하게 유지되고, 납입유예가 끝난 뒤 보험료를 다시 내면 됩니다. 하지만 유예한 기간만큼 납부 완료 시점도 늦춰지고, 일부 보험은 납입유예를 재신청할 수 없는 경우도 있으니 상품 약관을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下一篇:거래 활성화를 위해서는 '빈집애' 플랫폼에 빈집 매물 정보와 중개사 정보를 등록하고, 거래에 따른 중개 인센티브 제공도 검토된다. 특히 농촌지역의 경우, 국비 지원을 통해 약 2,200호의 매물을 발굴해 거래로 연계하는 '빈집은행 사업'도 병행된다.
下一篇:거래 활성화를 위해서는 '빈집애' 플랫폼에 빈집 매물 정보와 중개사 정보를 등록하고, 거래에 따른 중개 인센티브 제공도 검토된다. 특히 농촌지역의 경우, 국비 지원을 통해 약 2,200호의 매물을 발굴해 거래로 연계하는 '빈집은행 사업'도 병행된다.
最新内容
- ·축제의 백미는 '나룻배'로 과거 나루터가 있었던 황룡면의 역사적 사실에서 착안해 만든 체험 콘텐츠다.
- ·운영위원회에서는 지난달 28일 '땅꺼짐 진단과 해법' 정책토론회를 개최해 지반 침하의 원인 분석과 지하안전 통합관리 체계 구축 등 실효성 있는 예방 대책을 논의했다.
- ·
- ·이번 여수시에 대한 지정은 지난 2024년 12월 '석유화학산업 경쟁력 제고 방안'에 따라 지역 산업위기에 대응하는 첫 번째 사례다. 전라남도는 3월 13일 여수시 석유화학 산업위기를 이유로 산업위기선제대응지역 지정을 산업부에 신청했다.
- ·
- ·
- ·1일 교육부에 따르면 전날 오전까지 의대생들의 수업 참여율은 30%를 밑돌았다. 각 의대들은 이날 자정까지 복귀 신청을 받았지만 의대생들의 추가 복귀는 미미한 것으로 전해졌다. 정부가 지난달 17일 내년도 의대 모집 인원을 증원 이전 규모인 3058명으로 확정하겠다고 발표하며 의대생 복귀를 독려했지만 대부분 돌아오지 않은 것이다.
- ·또, 블루핸즈 전용 '하나은행 마이 브랜치'로 은행 영업점 방문 없이 편리하게 맞춤형 금융혜택을 누릴 수 있다.
- ·주당 순이익은 6.43달러(9163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 ·미국 매체 뉴스네이션에 따르면 트럼프는 지난달 30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에서 뉴스네이션이 주최한 유권자 토론회(타운홀 미팅)에 참석했다. 그는 관세 협상과 관련해 100개 넘는 국가가 우리와 합의하려고 안달이 나서 아침, 낮, 밤에 전화하고 있다. 우리는 엄청난 힘의 우위를 가지고 있다. 훌륭한 합의를 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럼프는 자신이 언제든지 협상을 중단하고 마음대로 관세를 부과할 수 있다면서 하지만 우리는 한국과 협상하고, 일본과 협상하고 있다. 우리는 많은 다른 나라와 협상하고 있다고 밝혔다. 트럼프는 한국과 일본, 인도와 이미 합의를 마쳤느냐는 질문에 우리는 그들과 합의할 가능성이 있다고 답했다.
热点内容
- ·문제는 트럼프의 거친 행보가 미국만의 문제가 아니라는 사실이다. 2차 세계대전 후 세계는 개방과 자유무역 기반으로 우루과이라운드를 거쳐 세계무역기구(WTO) 체제를 구축해왔다. 한국도 이를 토대로 성장 가도를 달려왔다. ‘세계의 제조공장’이 된 중국의 눈부신 발전은 물론 ‘풍요롭고 강대한 미국’ 역시 자유무역의 큰 수혜국이었다. WTO체제 자체가 미국이 주도해 온 평화공존체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런 국제질서를 뒤흔드니 온갖 부작용이 속출하는 것이다.
- ·
- ·
- ·
- ·▶ 한동훈 : 위원장이, 공동위원장이 22명이던데요?
- ·그러니까 골프 정도 쳤을 정도 사야지 라고 물어봤는데 골프를 원래 정상적으로 답변을 한다면 저 골프 친 것은 맞습니다.
- ·일본내 유학생 수는 2019년 31만명을 넘어선 뒤 코로나19 여파로 줄기 시작해 2022년에는 23만명대에 그쳤으나 2023년부터 빠르게 늘기 시작했다.
- ·
- ·신동욱 수석대변인은 이날 국회에서 비대위 회의를 마친 뒤 기자들과 만나 일각에서 제기되는 당명 변경을 비롯한 보수 빅텐트 논의에 대해 “경선이 진행 중”이라고 강조하며 “후보가 아직 뽑히지 않은 상태에서 저희가 무엇을 사과한다든지, 당명을 바꾼다든지 등 이런 논의 자체가 무의미하다”고 말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