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관기사• 이재명 대통령 돼도... '불소추특권' 판단 따라 대통령 자격 논란
时间:2025-05-12 09:22:5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黄小桢 阅读:337次
(责任编辑:秦海璐)
最新内容
- ·진정으로 고졸 청년의 '든든한 출발'을 원한다면, 우리는 반쪽짜리 정보에 기반한 갈등 조장을 멈추고, 모호한 금융 지원책이 아닌 흔들림 없는 '기회의 사다리'를 놓는 사회 시스템 개혁에 집중해야 한다.
- ·통계청이 2일 발표한 '4월 소비자물가 동향'에 따르면 지난달 소비자물가지수는 116.38(2020년=100)로 지난해 4월보다 2.1% 상승했다. 올해 1월(2.2%) 이후 4개월 연속 2%대를 기록한 것이다.
- ·
- ·
- ·
- ·김수태 청년청소년과장은 “청소년이 지역사회 변화를 이끄는 주체로 성장할 수 있도록 이번 공모전에 많은 분들의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파주시에서는 청소년의 정책 효능감을 높이기 위해 더 많은 제안이 채택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
- ·
- ·한덕수 전 국무총리가 2일 서울 여의도 국회 소통관에서 제21대 대통령 선거 출마선언을 위해 이동하고 있다.
- ·
热点内容
- ·이어 “우리가 개척한 길이 국민이 직접 체감할 수 있는 혁신 성과로 연결되어야 한다”면서 “각 부처는 2026년 R&D 예산 준비에 있어 선도형 투자와 협업, 성과 중심 전략을 적극 반영해줄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광명=이데일리 황영민 기자] 전체 면적의 절반 가까이에서 개발사업이 진행 중인 광명시가 ‘광명역사문화박물관’ 건립에 나선다. 박물관 건립을 통해 광명시 고유의 역사·문화를 한데 모아 보존·전시하고, 시민 누구나 가까이서 누릴 수 있는 문화공간을 만들겠다는 취지다.
- ·
- ·
- ·
- ·
- ·
- ·
- ·
- ·이주호 대통령 권한대행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은 2일 첫 국무회의를 주재하면서 마지막 남은 30여일 동안 혼신의 힘을 다해 국정을 챙겨야 한다고 강조했다.
- ·한국공항공사에 따르면 이날 강풍으로 인해 김해공항에서 운항 예정인 국내선·국제선 항공기 277편 중 25편이 오후 3시 50분부터 결항됐다. 공항공사 관계자는 기상 여건에 따라 결항이 늘어날 수도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