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常州市 > 트럼프 2기 행정부의 초대 안보보좌관인 왈츠는 지난 3월 민간 메신저 ‘시그널’의 단체 채팅방을 통해 기밀 유출 논란을 일으켰다. 그는 정부 내 외교·안보라인 주요 인사들과 채팅방에서 예멘의 친이란 반군세력인 후티에 대한 공습 계획을 논의했는데, 채팅방에 언론인을 실수로 초대하면서 이 사실이 알려졌다. 正文
트럼프 2기 행정부의 초대 안보보좌관인 왈츠는 지난 3월 민간 메신저 ‘시그널’의 단체 채팅방을 통해 기밀 유출 논란을 일으켰다. 그는 정부 내 외교·안보라인 주요 인사들과 채팅방에서 예멘의 친이란 반군세력인 후티에 대한 공습 계획을 논의했는데, 채팅방에 언론인을 실수로 초대하면서 이 사실이 알려졌다.
时间:2025-05-12 11:05:2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油尖旺区 阅读:759次
(责任编辑:苏州市)
最新内容
- ·산재 사건을 처리하는 과정에 피해자와 유가족의 자리는 보장되지 않는다는 것을 딸은 직접 부딪치고 깨지며 깨달았다. “세월호 참사나 이태원 참사 뒤에 꼭 붙는 구호가 ‘진상규명’이잖아요. 아버지 사고를 겪기 전에는 그 말이 와닿지 않았어요. 그런데 제가 겪어보니 ‘진상규명’ 네 글자를 풀어 말하면 ‘어떻게 사고가 났는지, 내 가족이 어떻게 목숨을 잃었는지’ 알고 싶다는 거였어요. 알려주는 곳이 없으니까요. 왜 그렇게 참사, 산재 유가족들이 진상규명을 요구했는지 뼈저리게 느끼게 되었어요.”
- ·창원시 관계자는 “계속해서 BRT 찬반 여론이 있어 시민 의견을 청취·검토해 사업 방향을 결정할 계획이다”며 “지금 2단계 사업 문제점을 분석 중에 있으며 관련한 대안이 나오면 올해 말이나 시민토론회를 열 수 있지 않을까 본다”고 말했다.정부가 중소기업 매출 범위 기준을 최대 1800억 원까지 상향하고, 소기업 매출기준도 140억 원으로 올리는 등 10년 만에 상향 개편한다. 이번 조치로 약 570만 개가 넘는 중소기업이 수혜를 지속할 것으로 전망된다.
- ·
- ·
- ·이는 전체 체납자의 3% 수준이지만, 성실하게 보험료를 낸 다른 가입자들이 낸 돈으로 체납자에게 혜택을 주는 것은 제도 취지에 어긋난다는 지적이 나옵니다.
- ·
- ·충북에서는 세대를 아우르는 다채로운 문화·예술 행사가 펼쳐진다. 청주시 상당구 문의면 옛 대통령 별장 청남대에서는 봄꽃축제 영춘제가 6일까지 이어진다. 이번 축제에서는 35만 송이 봄꽃과 조경수 11만6000그루를 만날 수 있다.
- ·
- ·
- ·전장연이 21일 오전 서울 지하철 4호선 혜화역에서 제62차 '출근길 지하철 탑니다' 시위를 벌이고 있다. 전장연이 출근길 지하철 탑승 시위에 나서는 것은 지난해 4월 8일 이후 1년여 만이다. 연합뉴스
热点内容
- ·
- ·
- ·
- ·이처럼 체코 원전 수주가 한국이 세계 원전 산업의 중심에 다가서는 계기가 됐다는 평가가 많지만, 다른 한편에선 '팀 코리아'가 체코 원전 사업에서 장기적으로 안정적 수익을 확보할 수 있을지 우려하는 시각도 있다.
- ·
- ·이와 관련, A씨를 대리한법무법인 대륜의 정윤채 변호사는 B씨부부는 가게를 넘기는 과정에서 '더 이상 가게를 하지 않겠다'고 했고, A씨에게 구체적인 고객 명단까지 보여주며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한 업장이라고 강조했다며 경업금지의무 위반으로 지속적인 손해가 발생,정신적 손해를 인정받을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 ·
- ·
- ·
- ·앞서 대법원 전원합의체는 전날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이 후보에 무죄를 선고한 원심을 깨고 유죄 취지로 서울고등법원으로 돌려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