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滨州市 > 아써바의 비전은 ‘AI의 진입 장벽을 낮추고, 모든 개인이 AI 슈퍼파워를 갖도록 돕는 것’이다. 이를 위해 ‘쉽고 빠르게, 원하는 기능을, 내 스타일대로’ 쓸 수 있는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으며, 단순히 기능 제공을 넘어 일상 속 AI 활용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자 한다. 이 모든 기능은 누구나, 언제든지, 무제한으로 무료 사용 가능하다. 正文
아써바의 비전은 ‘AI의 진입 장벽을 낮추고, 모든 개인이 AI 슈퍼파워를 갖도록 돕는 것’이다. 이를 위해 ‘쉽고 빠르게, 원하는 기능을, 내 스타일대로’ 쓸 수 있는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으며, 단순히 기능 제공을 넘어 일상 속 AI 활용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자 한다. 이 모든 기능은 누구나, 언제든지, 무제한으로 무료 사용 가능하다.
时间:2025-05-12 17:27:1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三木科 阅读:916次
(责任编辑:黄雨田)
最新内容
- ·
- ·
- ·트럼프 대통령은 이란을 압박하는 차원에서 2차 제재 '카드'를 꺼내 든 것으로 보인다.
- ·
- ·내란 동조자 한덕수 전 총리를 뽑을 건가요? 한덕수와 같이 나라를 먹으려 했던 한동훈을 뽑을 건가요? 이재명 후보가 민생 추경 챙길 때 내란 세력은 계엄으로 주식시장 박살 내고, 자영업자 패대기친 사람들입니다. 우리 국민들은 절박하고 어렵지만 현명한 선택할 것입니다. 이럴수록 민주당 정치인들이 국민만 믿고 가야 한다고 봐요.
- ·
- ·경찰은 현장 폐쇄회로(CC)TV 영상 등을 확보한 뒤 업무상 과실치상 혐의로 키즈카페 업주와 직원을 조사할 계획이다.
- ·[데일리안 = 임은석 기자] 한국남부발전 서성재 신재생사업본부장이 신임 기술안전부사장으로 선임됐다.
- ·지난해 가스공사는 당초 목표인 1억5000만보를 초과 달성해 모은 기부금 1억5000만원으로 저소득 가정 노후 가스·전자레인지 교체, 한부모 가정 생필품 지원, 저소득 아동·청소년 공부방 학습 환경 개선 사업을 시행했다.
- ·89년생 본인의 부주의로 가족이나 가까운 사람에게 해가 있습니다. 주의하십시오.
热点内容
- ·대통령 권한대행을 맡게 된 것과 의대 교육 정상화와의 연관성에 대해서는 “일단 의대생들은 반드시 돌아와야 한다”며 “철저하게 학사 관리를 하고 의대 문제를 포함해 여러 난제들을 짧은 기간이지만 해결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설명했다.
- ·타글레 추기경은 최근 선종한 프란치스코 교황의 유쾌하고 겸손한 성품과 진보적 성향을 닮았단 평가가 많다. 그가 자주 ‘아시아의 프란치스코’로 불리는 배경이다. 하지만 타글레 추기경은 교황청 내에선 ‘아웃사이더’다. 2019년 프란치스코 교황은 교황청 경험이 전무했던 그를 교황청 인류복음화부 장관에 임명했다. 이 자리는 아시아·아프리카 등 비가톨릭 지역의 주교 임명을 관장하는 중요한 성직이다. 또 아시아권의 대표적 가톨릭 국가인 필리핀 출신이라 첫 아시아계 교황이 나온다면 타글레 추기경일 것이라는 관측이 많다.
- ·2일 유니버설뮤직에 따르면 마룬파이브와 블랙핑크 리사가 신곡 ‘프라이스리스’(Priceless)를 발표했다. 마룬파이브가 K-팝 가수와 협업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 ·엠마누엘 파랄릭 엠티베슬 최고경영자(CEO)는 “우리가 갖고 있는 게임 개발에 대한 철학과 목표에 깊이 공감하고 지지해 준 엔씨소프트와 파트너십을 맺게 돼 매우 기쁘다”며 “엔씨소프트의 지원과 전문성으로 디펙트와 엠티베슬이 한 단계 더 도약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혜림 기자
- ·
- ·
- ·
- ·
- ·
- ·로이터 통신은 “이는 소비자들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잠재적인 아이폰 수입 관세를 우려해 아이폰을 미리 구매했기 때문으로 보인다”고 분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