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蔡育鹏 > 서울시는 시민은 물론 정책 연구가, 전문가 등이 서울시 정책을 더욱 깊이 있게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안내하는 온라인 페이지 '서울 정책 아카이브'를 전격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正文
서울시는 시민은 물론 정책 연구가, 전문가 등이 서울시 정책을 더욱 깊이 있게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안내하는 온라인 페이지 '서울 정책 아카이브'를 전격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时间:2025-05-12 11:52:2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罗比威廉斯 阅读:427次
(责任编辑:徐小凤)
最新内容
- ·
- ·“발길 닿는 곳마다 녹지를 채워라”
- ·이 의원은 “아이들의 안전은 단순한 교통 문제를 넘어 모두의 관심과 책임이 필요한 사회적 과제”라며 “생활 속 실천과 제도적 지원이 함께할 수 있도록 서울시의회 차원에서도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힘쓰겠다”고 밝혔다.2022년부터 ‘메타버스 활용한 리빙랩 도입, 반응형 키봇, 스마트 반사경, 지능형 전광판, CCTV 등 다양한 스마트 안전시설 통학로 곳곳 설치
- ·
- ·최 의원은 디지털도시국을 소관하는 주택공간위원회 소속으로 “이번 공공와이파이 확충사업으로 디지털 격차 해소와 시민들의 통신 요금 부담 경감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특히 공원과 산책로 등 주민들이 많이 찾는 야외 공간에서도 불편 없이 무료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 ·1일 교육부에 따르면 전날 오전까지 의대생들의 수업 참여율은 30%를 밑돌았다. 각 의대들은 이날 자정까지 복귀 신청을 받았지만 의대생들의 추가 복귀는 미미한 것으로 전해졌다. 정부가 지난 17일 “내년도 의대 모집인원을 증원 이전 규모인 3058명으로 확정하겠다”고 발표하며 의대생 복귀를 독려했지만 대부분 돌아오지 않은 것이다.
- ·류병수>
- ·
- ·[삼척=뉴시스]홍춘봉 기자 = 강원 삼척관광문화재단(이사장 박상수)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관하는 ‘2025년 작은미술관 조성 및 운영지원사업’에 최종 선정됐다고 밝혔다.
- ·신약성경 내 다채로운 신앙고백이 하나로 묶일 수 있는 건 “모든 사람이 하나님의 역사 안에 있다”는 특유의 세계관 덕분이다. “하나님은 인간의 역사를 주관하며, 그 역사 속에 개입한다”는 관점이다. 이를 ‘묵시 문학적 역사 인식’으로 설명하는 그는 “하나님이 결국엔 악한 세상을 멸하고 그분의 궁극적 승리를 역사에 드러낼 것이란 믿음이 신약성경에 두드러지게 나타난다”고 말한다. 이 인식에 힘입은 초기 기독교인은 박해 가운데서도 죽기까지 하나님의 뜻을 지키려 노력했다. 그 결과 초기 기독교 공동체는 세계의 질서를 개편하는 역동적인 존재로 부상했다.
热点内容
- ·내일 아침기온은 서울 9.0도, 인천 9.0도, 수원 8.0도, 춘천 8.0도, 강릉 11.0도, 청주 8.0도, 대전 8.0도, 전주 8.0도, 광주 8.0도, 대구 9.0도, 부산 11.0도, 제주 11.0도로 예상됩니다.
- ·
- ·
- ·
- ·
- ·
- ·광주고법 형사1부(김진화 고법판사)는 오늘(1일) 살인 등 혐의로 기소된 박대성에게 원심과 같은 무기징역을 선고했다.
- ·새롭게 개관한 킨텍스 곤충박물관은 ‘곤충, 봄을 깨우다’를 주제로 어린이들의 상상력과 탐구심을 키우는 생태 체험형 공간으로 기획됐다. 특히 곤충을 관찰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전시와 함께 교육적 가치를 담은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전문 도슨트가 상시 해설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복합 문화공간으로 운영된다.
- ·
- ·반면 스카이데일리 측은 광주 출신 계엄군도 있을 텐데 민간인을 사격할 리 없다, 계엄군이 시위대에 포위돼 발포가 불가능했다는 주장을 보도했고, 조사천씨는 장갑차를 타고 가다 북한 특수부대의 총을 맞고 사망했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조사위는 장갑차에 탔던 사람은 고 김준동 씨였으며, 조사천씨는 병원 이송 중 사망했다고 반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