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의원은 오늘(2일) SNS에 글을 올려 "어제저녁 국회 본회의부터 또다시 이재명을 위한 탄핵이 시작됐다"며 이같이 적었습니다.
时间:2025-05-12 09:39:1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郑元畅 阅读:347次
(责任编辑:苏打绿)
最新内容
- ·사단법인은 월 회비를 낸 회원들에게 교육비 지원 등의 거짓 기부금 영수증을 발급해 의심을 피했습니다.
- ·■ 진행 : 박재홍 아나운서
- ·정부가 10년 만에 중소기업 범위를 확대한다. 중소기업 매출액 상한선은 1500억원에서 1800억원으로 상향되고, 소상공인 기준인 소기업 매출 상한도 120억원에서 140억원으로 올라간다. 기업이 실질적 성장 없이 단순히 매출이 늘었다는 이유로 중소기업 지위를 상실해 어려움을 겪는 경우를 막겠다는 취지다.
- ·
- ·남양주시는 건보공단에 신고가 들어와 이번 주부터 현장 조사를 진행 중이라며 조사 결과에 따라 행정처분 등 조처가 내려질 것이라고 말했다.국민의힘 권성동 원내대표는 1일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를 겨냥해 선거가 코 앞이라 자꾸 착한 척을 하는데, 이런 정치쇼에 속을 국민은 없다고 주장했다.
- ·
- ·전용기 의원은 "법과 정의는 실종되고, 정치가 사법을 덮고 있다"며 "이례적인 선고기일 지정과 파기환송은 명백한 선거 개입으로 평가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
- ·또한 “대법원의 상식을 벗어난 행태와 12·3 내란 세력의 준동은 민심의 도도한 물결을 결코 막을 수 없을 것”이라며 “민주공화국의 주권자인 국민의 선택을 사법이 빼앗을 수는 없을 것”이라고 피력했다.
- ·어린이날인 5일은 오후에 제주도를 중심으로 비가 내리겠고, 6일 오후에도 중부와 전북에 비가 예보됐다. 퐁당퐁당 비가 내리면서 기온도 점차 떨어져 평년과 비슷하거나 낮은 수준을 유지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낮과 밤의 기온차가 클 것으로 보여 외출 시 건강 관리에 주의해야 한다.권영세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1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뉴스1 국민의힘은 1일 당명 변경을 지도부 차원에서 검토한 적이 없다고 밝혔다.
热点内容
- ·반도체(DS) 부문은 메모리 사업이 선방하며 1조1000억원의 영업이익을 냈다. 전년 동기 대비 8000억원 줄었지만 시장 예상보다는 양호한 수준이라는 평가다. 관세 우려에 고객사 선주문이 늘며 범용 D램과 낸드플래시의 출하량이 급증했다. 최근 중국 정부의 ‘이구환신’(以舊換新·낡은 제품을 새것으로 교체) 지원 정책도 전자기기 판매량을 높여 메모리 수요 증가에 한몫했다.
- ·엠브레인퍼블릭ㆍ케이스탯리서치ㆍ코리아리서치ㆍ한국리서치가 지난달 28∼30일 만 18세 이상 남녀 1천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전국지표조사(NBS) 결과에 따르면 이번 대선에서 '반드시 투표할 것'이라고 밝힌 적극적 투표층은 84%로 집계됐다.
- ·
- ·
- ·[앵커]
- ·
- ·주진우>
- ·2일 행정안전부의 지방재정통합공개시스템 ‘지방재정365’가 지난달 30일 공개한 ‘2025년 자치단체별 재정자립도(당초예산 기준)’에 따르면 성남시 재정자립도는 53.7%로 전국 157개 시군 중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 ·파기 자판이 어떤 면에서 좀 저는 정의에 부합하냐면 예를 들어서 이제 파기 환송이냐 파기자판이냐 문제는 이 사건이 유죄라는 걸 전제로 하는 거거든요.
- ·2일 하나투어는 호주관광청과 공동 캠페인을 통해 '호주, 그 특별한 순간을 위한 품격 있는 여행' 기획전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시드니, 골드코스트, 울룰루, 퍼스 등 다양한 지역의 하나팩 2.0 상품도 새롭게 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