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지난달 소비자물가가 2.1% 오르며 올해 들어 내내 2%대 상승세를 이어갔다. 고환율 기조에 물가 인상이 이뤄졌다.
- ·'대전아트콰이어'는 창단식 이후 본격 연습에 돌입한다. 오는 7월 22일 창단 연주회를 통해 시민들에게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 ·
- ·
- ·
- ·
- ·코코새로 시작된 공존과 협력은 마라톤 대회를 통해 더 확장되고 강조된다. 일반적으로 '마라톤'은 성인 위주로 구성되지만, 괌 마라톤은 철저하게 모든 세대에게 기회의 장을 열고 연대, 협력, 공존, 상생 같은 '함께하는' 실천 윤리에 집중한다.
- ·광주시 “100% 공공임대로 짓자”
- ·
- ·그중 후난성과 후베이성 구간은 후베이 징저우에 거주하는 뤄 모 씨가 후난 장자제의 선저우 국제여행사 소속 친 모 씨에게 위탁한 상황이었다.
热点内容
- ·
- ·이와 관련해 국토교통부는 전기차 화재에 대비한 설명서를 발표했다. 해당 지침에는 일반 건축물에서 전기차 화재 발생 시 사전 준비부터 화재 인지, 대응, 대피, 복구까지 전 과정에 걸친 행동 요령이 담겼다.
- ·
- ·
- ·
- ·또한, 이날 간담회에서는 망포동 지역 공동체 활성화를 위한 평생학습형 주민 프로그램 운영방안도 논의되었다. 주민공동체 운영단체는 “도비 지원을 통해 주민 자치 기반의 문화·체육·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는 70회 이상 확대 운영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 의원은 “교육과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 지역공동체가 자생력을 갖고 성장할 수 있도록 도 차원의 제도적 지원을 검토하겠다”고 밝혔다.
- ·1일 가상자산 업계에 따르면 테더의 USDT와 서클의 USDC 같은 스테이블코인이나 비트코인, 이더리움 같은 가상화폐를 예치하면 전 세계 어디서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고 발급 절차도 간소한 리닷페이 국내 사용자가 크게 늘어나고 있다. 한 리닷페이 사용자는 투자한 코인 중 일부를 스테이블코인으로 바꿔뒀는데 이를 활용해 소비할 수 있어 장점이라고 말했다.
- ·앞서 권씨는 지난해 1월 서울 용산구 서울지방보훈청 인근서 근무 중인 경찰관에게 마약 투약 사실을 자수했다. 서울서부지검은 지난해 6월 17일 권씨를 불구속 기소했는데, 검찰은 권씨에게 징역 3년 6개월을 구형한 바 있다.[파이낸셜뉴스] 헤어진 연인의 남동생을 살해하고 아들의 목숨도 빼앗으려고 시도한 50대 남성이 1심에서 징역 30년을 선고받자 검찰과 피고인 모두 판결에 불복해 항소했다.
- ·민주당 선대위 공명선거법률지원단 부단장을 맡고 있는 박균택 의원도 같은 자리에서 대법원이 사건 회부 9일 만에 사상 초유의 졸속재판을 감행했다. 검찰의 공소장 의견서를 그대로 베낀 듯한 판결문을 보면서 사법에 대한 신뢰가 무너졌다는 생각이라며 특정인을 표적 삼아 만든 설계도에 따라 날림공사를 한 격이다. 사법의 정치화를 초래했고 이는 명백한 정치 개입이라고 했다.
- ·정치권 관계자는 이번 판결은 법과 정치, 유권자 판단이 교차하는 매우 복합적인 국면을 열었다며 결국 국민이 사법 판단의 정치적 함의를 포함해 최종 선택을 내리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