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米线 > [이데일리 송주오 기자] 우리은행은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세대 고객이 자녀세대에게 고금리 혜택을 선물할 수 있는 ‘우리 내리사랑 적금’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正文
[이데일리 송주오 기자] 우리은행은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세대 고객이 자녀세대에게 고금리 혜택을 선물할 수 있는 ‘우리 내리사랑 적금’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时间:2025-05-12 05:51:1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袁凤瑛 阅读:210次
(责任编辑:潘恩蓓)
最新内容
- ·유 대표는 “이번 사고 수습 과정에서 불안과 불편함을 겪고 계신 고객분들과 사회에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 필요한 모든 조치를 강구해 고객 보호와 피해 예방에 총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
- ·
- ·
- ·
- ·이는 ‘중앙행정권한 및 사무 등의 지방 일괄이양을 위한 마리나항만의 조성 및 관리 등에 관한 법률 등 일부개정법률’ 시행에 따른 조치다. 그동안 지방해양수산청이 수행하던 마리나업 관련 행정사무를 광역지방자치단체가 직접 수행하게 된다.
- ·다만 대법원은 이 후보의 김 전 처장 관련 발언 중 검찰의 나머지 공소사실에 대해서는 2심의 무죄 판단이 옳다고 수긍했다.
- ·
- ·
- ·
热点内容
- ·
- ·◆피로 쓴 승리의 여정
- ·
- ·경기도는 3월 7일 안전특별점검단을 통해 피해주택 110곳에 대한 긴급안전점검을 실시했다. 경기도의료원 포천병원에서는 3월 14일까지 현장 무료진료를 진행했다. 이와 함께 도는 이재민 구호를 위한 도 재해구호기금 9300만원을 포천시에 교부했다.
- ·30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한국 패션브랜드들의 일본 진출이 속도를 내고 있다. 주목받고 있는 한국 브랜드는 마뗑킴(Martin Kim)과 마르디 메크르디(Mardi Mercredi)다. 가성비와 하이엔드로 양극화돼 있는 일본 패션업계에 합리적인 가격과 감각적 디자인을 갖춘 한국 브랜드가 틈새를 파고들고 있다.
- ·검찰은 1일 제주지법 제2형사부 임재남 부장판사 심리로 열린 A씨(49)의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등에관한법률 위반 혐의 사건 첫 공판 겸 결심공판에서 징역 10년을 구형했다.
- ·스카이데일리는 12·3 비상계엄 당시 ‘선관위에서 중국간첩 99명이 체포돼 오키나와 미군기지로 압송됐다’는 내용의 가짜뉴스를 퍼뜨려 경찰 조사를 받는 곳이다.
- ·한 전 총리는 이 자리에서 일단 △'바로개헌' △통상 해결 △국민동행 세 가지를 공약했다. 먼저 한 전 총리는 '바로개헌'과 관련해 임기 첫날 대통령 직속 개헌 지원 기구를 만들어 개헌 성공에 총력을 기울이겠다며 취임 첫해 개헌안을 마련하고 2년 차에 개헌을 완료, 3년 차에 새로운 헌법에 따라 총선과 대선을 실시한 뒤 곧바로 직을 내려놓겠다고 했다. 한동훈 후보와 마찬가지로 '임기 3년 대통령'을 약속한 것이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