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河池市 > 한편, 강재영은 1997년 경기도 화성에서 태어나 대진대학교 영화영상학과를 졸업했다. 외계인의 존재와 범죄 심리에 흥미를 느끼며, 다큐멘터리를 통해 다양한 상상력을 키워왔다. 영상화 기획 소설 ‘글리제 키드의 귀환’(2023), ‘타오르는 폐곡선’(2024)에 이어, 이번 ‘제3의 얼굴들’은 세 번째 작품으로 발표됐다. 앞으로도 한 편의 영화나 드라마처럼 생생하고 내밀한 이야기를 써 나갈 예정이다. 正文
한편, 강재영은 1997년 경기도 화성에서 태어나 대진대학교 영화영상학과를 졸업했다. 외계인의 존재와 범죄 심리에 흥미를 느끼며, 다큐멘터리를 통해 다양한 상상력을 키워왔다. 영상화 기획 소설 ‘글리제 키드의 귀환’(2023), ‘타오르는 폐곡선’(2024)에 이어, 이번 ‘제3의 얼굴들’은 세 번째 작품으로 발표됐다. 앞으로도 한 편의 영화나 드라마처럼 생생하고 내밀한 이야기를 써 나갈 예정이다.
时间:2025-05-12 17:16:0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吉林省 阅读:657次
(责任编辑:平顶山市)
最新内容
- ·당시 A 조합장은 자신의 자리가 뒤편으로 배치된 것을 보고 내빈 안내를 하고 있던 피해자에게 항의했으나 ‘자리 배치 담당이 아니라서 주무팀에 말씀드리겠다’ 말을 듣자 화가 나 욕설하며 폭행한 것으로 조사됐다.
- ·시는 5월까지 축구센터를 재단법인 용인FC로 전환하고 6월 중 단장, 감독, 테크니컬 디렉터(TD)를 선임하는 한편 한국프로축구연맹에 K리그2 가입 신청을 마무리할 계획이다.경기 용인특례시 수지구는 체육시설 환경을 개선하고 다양한 생활체육 프로그램을 확대 운영하고 있다고 1일 밝혔다.
- ·
- ·반도체 D램 가격이 6개월 만에 상승했다. 또 낸드플래시는 4개월 연속 상승세를 나타냈다. 중국의 정보기술(IT) 제품 수요 증가, 미국의 관세 유예, 메모리 업계의 DDR4 단종 예고가 한꺼번에 겹치면서 가격을 끌어올렸다는 평가다.
- ·최 위원장이 확보한 자료에 따르면 SK텔레콤 보안관제센터는 지난 18일 오후 6시 9분 비정상 데이터 이동을 처음 감지했다. 이때 유출된 데이터에는 유심 관련 핵심 정보가 포함됐다.
- ·
- ·
- ·
- ·
- ·박현주 작가·번역가
热点内容
- ·무죄시 사법리스크 해소…부정적 이미지 '개선 작업'
- ·신라호텔은 트러플 케이크가 큰 사랑을 받는 등 트러플 디저트를 찾는 고객이 늘자 여름철 트러플 메뉴로 ‘트러플 아이스크림’을 기획한 것이라고 했다.
- ·사실상 최종 법원인 대법원이 대선의 불확실성을 제거 한 게 아니라 대선에 직접 참전해 버린 셈이 됐다. 이날 서울 종로의 한 포장마차에서 열린 ‘배달·택배 노동자’ 간담회에 참석해 파기환송 소식을 뒤늦게 접한 이 후보는 “생각과 전혀 다른 방향”이라며 “중요한 것은 국민의 뜻”이라고 밝혔다.
- ·
- ·더불어민주당 허성무(경남 창원 성산구) 국회의원이 사화·대상공원 민간공원 조성 특례사업 관련 의혹과 관련해 검찰로부터 불기소 처분을 받았다.
- ·서류 심사와 발표 평가로 지원 대상으로 선발되면 오는 11월까지 영업을 개시하고 2년 동안 사업장을 유지해야 한다.
- ·한편 인근 초·중학교에 마련된 산불 대피소에는2백 명 넘는 주민이 머물고 있습니다.
- ·1일(현지 시간) CNBC는 엔비디아가 미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문서에 따르면 올해 황 CEO의 기본 급여가 전년 대비 49% 오른 150만 달러(21억 5625만 원)이라고 보도했다.
- ·
- ·▶본 기사는 입법국정전문지 더리더(the Leader) 5월호에 실린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