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喀什地区 > 건설 경기가 얼어붙자 정부가 추가경정예산 8,000억여 원을 투입해 활성화를 도모하기로 했다. 지반침하(싱크홀)와 항공사고, 산불을 예방하기 위한 대응력도 강화한다. 正文
건설 경기가 얼어붙자 정부가 추가경정예산 8,000억여 원을 투입해 활성화를 도모하기로 했다. 지반침하(싱크홀)와 항공사고, 산불을 예방하기 위한 대응력도 강화한다.
时间:2025-05-12 10:38:4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垫江县 阅读:599次
(责任编辑:甘孜藏族自治州)
最新内容
- ·
- ·협력 방안을 제안한 ‘텍사스 오스틴 주립대’는 반도체산업과 생명공학 분야에서 높은 역량을 갖춘 대학으로, 이 대학의 반도체 학부는 미국 내에서도 높은 인지도를 자랑한다.
- ·
- ·
- ·대법관 12명 중 10명 다수의견·2명 반대의견
- ·신순철 동학농민혁명기념재단 이사장은 “동학농민혁명기념식은 단순히 과거를 기리는 자리가 아니라, 평등과 자유, 정의 등 혁명의 가치를 오늘에 새기는 시간”이라며 “동학농민혁명의 정신은 새로운 사회를 열망하는 우리에게 큰 울림을 주고, 그 숭고한 뜻을 기리고 미래 세대에 전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
- ·대법원 제2부(주심 권영준 대법관)는 지난 4월 15일 업무방해 혐의로 기소된 시민단체 ‘전쟁 없는 세상’ 소속 이모 씨 등 8명에게 벌금 50만원 또는 같은 액수의 벌금형에 대한 집행유예 1년을 선고한 원심을 파기하고 사건을 의정부지방법원 제1형사부(항소심 재판부)로 돌려보냈다고 2일 밝혔다.
- ·창원지방법원 진주지원은 흉기로 또래 학생을 숨지게 한 혐의로 구속 기소된 10대 A 군에게 징역 20년을 선고했습니다.
- ·
热点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