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静海县 > 이번 제재는 전자게시판서비스 제공자의 책임 규정이 도입된 2016년 이후 처음으로 공정위가 실질적인 제재를 내린 사례다. SNS 플랫폼이 소통 도구를 넘어 유통 경로로 기능하고 있는 현실을 반영한 조치로, 플랫폼 사업자도 소비자 보호에 적극적인 역할을 해야 한다는 기준을 제시한 데 의미가 있다고 위원회는 설명했다. 正文
이번 제재는 전자게시판서비스 제공자의 책임 규정이 도입된 2016년 이후 처음으로 공정위가 실질적인 제재를 내린 사례다. SNS 플랫폼이 소통 도구를 넘어 유통 경로로 기능하고 있는 현실을 반영한 조치로, 플랫폼 사업자도 소비자 보호에 적극적인 역할을 해야 한다는 기준을 제시한 데 의미가 있다고 위원회는 설명했다.
时间:2025-05-12 18:06:0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闻婷 阅读:795次
(责任编辑:黄乙玲)
最新内容
- ·이 후보는 2021년 대선 후보 신분으로 방송에 출연해 고 김문기 전 성남도시개발공사 개발1처장을 모른다고 발언해 기소됐다. 국정감사에선 성남시 분당구 백현동 한국식품연구원 부지 용도 변경 과정에 국토교통부 협박이 있었다고 말해 허위사실을 공표한 혐의로도 재판에 넘겨졌다.
- ·한·아세안 국가정원은 ‘2019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 공동의장 성명’에서 채택된 산림관리 협력 방안 중 하나다. 산림청은 2020년 국립난대수목원 유치 경쟁에서 밀린 거제에 이를 대체 사업으로 제안했다. 거제시는 남부내륙철도, 가덕신공항과 연계할 새로운 관광산업 거점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이를 받아들였다.
- ·
- ·
- ·특히 월리 쉬라호 정비 과정에서 추가 정비 소요를 발견해 수정 계약을 맺기도 했다.
- ·우리는 한국사람들이 많이 추천하는 하실라비드(Hassilabied)에 위치한 핫산네를 찾아갔다. 사막 옆에 위치해 있지만 정말 잘 꾸며 놓은 곳이다. 들어가는 입구부터 방안에 인테리어까지, 정말 괜찮은 리조트에 온 것 같았다. 방에는 냉장고와 진짜 에어컨이 있었고 모로코에서 꺼진 매트리스 때문에 힘든 적이 한두번이 아니었는데 침대 컨디션도 매우 좋았다. 단지 한낮의 온도가 58도가 넘어 모로코에서 드문 에어컨이 있는 방에서 24시간 에어컨을 틀어 놓아도 방 온도가 30도에서 더 내려가지 않는 다는 것이 유일한 단점이었다.
- ·
- ·
- ·
- ·부산시 의용소방대 연합회 유성재, 이현주 회장은 “갑작스러운 산불로 큰 피해를 입은 지역 주민들 소식에 마음이 안타까웠다”면서 “이번 성금 전달이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신 분들이 하루빨리 일상을 회복하는데 작게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는 1일 대법원이 자신의 공직선거법 사건을 유죄 취지로 파기 환송하자 법도 국민의 합의이고, 국민의 뜻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했다.
热点内容
- ·
- ·
- ·
- ·이 외에도 의사 결정이 어려운 고령 입소자의 사지를 24시간 침대에 묶고 신체 억제대 사용에 따른 법적 기록 의무를 지키지 않았다는 주장도 제기됐다. 현행 규정상 장시간 신체 구속은 엄격히 제한되며, 사용 시 반드시 사유와 사용 시간 등을 문서로 남기고 의료진 판단이 따라야 한다.
- ·대한민국 다음 시대를 여는 디딤돌이 되겠습니다.
- ·
- ·
- ·◆김영수: 앞으로가 중요한데 일단 서울고법에서 다시 판단하잖아요. 그런데 6월 3일이 대선일이에요. 그러면 그 사이에 과연2심 서울고법에서 판단이 나오고 다시 또 재선고하면 대법원에서 다시 또 결정을 해야 되는 상황까지 이 기간이 너무 짧다는 거예요. 어떻게 보세요?
- ·
- ·그러나 사형을 선고해달라는 검찰 측 요청은 받아들이지 않았다. 재판부는 기존에 사형이 확정된 사건들은 사망한 피해자가 다수이고 치밀하게 범행을 계획했거나 강도 등 중대 범죄가 결합한 형태였다“라며 ”이 사건에 치밀한 계획은 없어 보인다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