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津亭 > 사람이 달에 살려면 물과 전기가 있어야 한다. 나사가 아르테미스 우주인의 착륙지로 달 남극을 선택한 것은 물 때문이다. 과학자들은 달 남극에서 햇빛이 비치지 않는 영구음영(永久陰影) 지역에 다량의 물이 얼음 상태로 저장돼 있다고 본다. 물은 우주인을 위한 식수이자, 분해 산물인 산소와 수소는 우주인이 호흡하고 로켓 연료로 쓸 수 있다. 또 얼음을 녹인 물은 농어 양식장의 수조도 채울 수 있다. 正文
사람이 달에 살려면 물과 전기가 있어야 한다. 나사가 아르테미스 우주인의 착륙지로 달 남극을 선택한 것은 물 때문이다. 과학자들은 달 남극에서 햇빛이 비치지 않는 영구음영(永久陰影) 지역에 다량의 물이 얼음 상태로 저장돼 있다고 본다. 물은 우주인을 위한 식수이자, 분해 산물인 산소와 수소는 우주인이 호흡하고 로켓 연료로 쓸 수 있다. 또 얼음을 녹인 물은 농어 양식장의 수조도 채울 수 있다.
时间:2025-05-12 13:29:3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小室哲哉 阅读:485次
(责任编辑:罗忆诗)
最新内容
热点内容
- ·
- ·
- ·
- ·'포스넷 플러스'는 월 1만4300원의 경제적인 요금으로 최대 30Mbps 속도를 제공하는 실속형 상품이다. △음악 재생 △POS △카드 결제 등 매장 운영에 필수적인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최적화돼 있으며, 카페, 음식점, 소형 매장 등 소규모 점포를 대상으로 통신비 부담을 대폭 낮출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
- ·대통령 선거에 출마하는 한 대행은 정부청사에서 대국민 담화를 통해 사퇴를 발표했습니다. 한 대행의 임기는 어제(1일) 자정까지였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 ·
- ·정 부시장은 “인사 업무만 놓고 본다면 제가 최고였다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다. 이것이 바로 ‘전문성’이고 공직자가 갖춰야 할 자세”라고 강조하면서 “어떤 순간에도 흔들림 없이 자신 있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어야 한다. 후배 공직자들도 자신의 길을 당당하게 걸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 ·남양주시가 제출한 위반사실확인서의 구체적인 위반내용을 살펴보면, 위탁급식업체는 식품위생법 제3조 규정에 의거하여 제조·가공·조리·포장 종사자의 경우 마스크를 착용하여야 하나 점검 당시 조리종사자가 마스크 미착용한 사실을 적발하였다. 또한, 식품등의 제조·가공·조리에 직접 사용되는 기계·기구 및 음식기를 사용한 후에 세척 또는 살균을 하여야 하나 튀김용 소도구에 녹, 이물 등이 발견되어 취급기준을 위반한 것으로 나타났다. 남양주시 관계자는 위탁급식업체에 위반사실 확인에 따른 과태료 행정처분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