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延边朝鲜族自治州 > 강 위원장은 이번 판결을 '역사상 초유의 사태'로 규정하면서 "조 대법원장은 규정과 관례도 무시하고 9일 만에 단 두 번의 합의로 무죄 원심을 깼다"며 "4명의 대법관에 배당해 심리하는 사건을 직권으로 전원합의체에 회부했고, 그대로 놓아두면 기각될지 우려한 것 아닌가 의심하지 않을 수 없다"고 말했다. 正文
강 위원장은 이번 판결을 '역사상 초유의 사태'로 규정하면서 "조 대법원장은 규정과 관례도 무시하고 9일 만에 단 두 번의 합의로 무죄 원심을 깼다"며 "4명의 대법관에 배당해 심리하는 사건을 직권으로 전원합의체에 회부했고, 그대로 놓아두면 기각될지 우려한 것 아닌가 의심하지 않을 수 없다"고 말했다.
时间:2025-05-12 17:20:1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新疆维吾尔自治区 阅读:696次
(责任编辑:博尔塔拉蒙古自治州)
最新内容
- ·
- ·
- ·정원오 성동구청장은 “학생들을 비롯한 주민들의 직접 참여를 기반으로 하는 '안전 통학로 리빙랩' 사업을 추진해 통학로 안전 문제 해결의 실효성을 높이고 있다”며 “주민들이 직접 체감할 수 있는 생활밀착형 안전 정책으로 모두가 안심하는 도시 성동을 완성할 것”이라고 말했다.LIG는 자산규모가 2조원 이상 증가하며 공시대상기업집단으로 신규 지정됐다. 지정학적 갈등 심화, 미국 대선 등 대외환경 변화 영향으로 방위산업이 급성장하며 한화, 한국항공우주산업(KAI) 또한 자산이 증가했다.
- ·
- ·
- ·부산시는 즉각 현대건설을 질타하고 나섰지만 가슴에 손을 얹고 생각해보라. 작년 12월 무안공항 참사가 발생했을 때 부산시장 머리 속엔 어떤 생각이 떠올랐나. 공항 59%는 바다를 매립하고, 나머지는 산봉우리 등을 깎은 뒤 메우는 고난도 공사에 철새충돌 위험도 무안공항보다 훨씬 더 높다는 게 전문가들 얘기다. 설마 시민 안전보다 내년 지방선거가 더 급하단 말은 아닐거라 믿는다.
- ·
- ·이어 한덕수 전 총리는 대통령이 되면 임기 첫 날 직속 개헌기구를 만들겠다. 취임 3년차에 새로운 헌법에 따라 총선과 대선을 실시한 뒤 곧바로 직을 내려놓겠다고 말했다.
- ·두 대법관은 또 이솝우화 ‘해님과 바람 이야기’를 인용하며 “재판의 신속이 절대적 가치가 아니다”라고 했다. “설득의 승자인 해님의 무기는 온기와 시간이다. 대법원 전원합의의 요체인 설득에도 시간이 필요하다”는 것이다. 왜 대법원 전원합의체가 최근 대법원 판례까지 거스르면서, 그렇게 서둘러 선고를 해야하는지 납득하기 어렵다는 취지다.
- ·완벽한 이 도시에도 부족한 것이 하나 있는데 바로 ‘에메랄드빛 바다’이다. 그 대신 짙푸른 열대 원시림이 지친 몸과 마음에 위로의 기운을 불어넣는다. 울창한 숲에서 즐기는 코끼리 트레킹은 빼놓을 수 없는 재미다. 예전에는 코끼리 등에 올라타 밀림을 둘러보는 프로그램이 인기였으나 지금은 인간과 코끼리의 공존을 위한 이른바 에코투어리즘 프로그램이 대세다. 체험비에 코끼리 구조와 치료를 위한 비용이 포함돼 다소 부담스럽지만, 코끼리에게 먹이를 주고 함께 정글을 산책한 뒤 목욕과 진흙 마사지를 해주면서 교감하는 과정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감동적이다.
热点内容
- ·그분들이 홍준표 후보가 그 결선에 진출하지 못한 다음 그다음에 자신들이 봤을 때 홍준표 후보를 돕는 것과 마찬가지로 김문수 후보를 도와서 이 당의 집권을 가능하게 하겠다는 그런 충정인데 선택을 받지 못하고 한동훈 후보가 특히 다수의 국회의원들의 선택을 받지 못하고 또 그분들의 신뢰를 얻지 못한 것을 차책하지 하지 않고 않고 같은 당의 의원들을 향해서 그런 식으로 비난을 퍼붓는 것이 얼마나 협량이고 그분들이 자기들이 세계에 갇혀 있는가를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것이죠. 저는 그런 비난을 듣고 그 생각이 들었어요.
- ·서울시는 지난 3월부터 국토교통부, 자치구와 함께 마포, 성동, 광진, 강동 등 서울 전역 부동산 시장 교란 행위를 집중 점검한 결과 이같은 사례를 포함한 총 70건의 의심 거래를 발견해 정밀조사에 착수했습니다.
- ·한덕수 전 국무총리와 최상목 전 부총리가 연달아 사퇴하며 정치적 불확실성이 커진 가운데 이복현 금융감독원장이 최근 통상 정책의 불확실성 아래서 경기 불안이 가중되고 있어 금융시장 변동성이 언제든지 확대될 수 있다고 밝혔다.
- ·
- ·남북이 나뉜 것도 통탄할 일인데, 좌(左)와 우(右)로, 동(東)과 서(西)로, 이제는 남성과 여성으로, 중장년과 청년으로 계속해서 갈라져야 하겠습니까?
- ·현대건설은 국내 건설사 최초로 '2045 탄소중립'을 선언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한 전략적 이행 계획을 기반으로 전사적인 감축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 ·
- ·#날씨 #기상 #비 #건조특보 #봄 #봄비 #강풍특보 #돌풍 #고온현상 #벼락
- ·<질문 1> 이 기자, 오늘 대법원 전원합의체는 12명의 재판관이 들어오는데요. 어떻게 결론을 내리게 됩니까.
- ·13조 8000억원 규모의 추가경정예산(추경)안이 국회를 통과했다. 정부가 제출한 12조 2000억원에서 1조 6000억원 증액됐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발(發) 관세전쟁에 따른 통상 환경 변화에 대응하고 민생 경기를 회복하는 데 마중물이 될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