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山南地区 > 주최 측은 이번 행사에서 공식 캐릭터 '무랑'과 '예랑'을 공개할 예정이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홍보물의 QR코드를 통해 확인하거나 한국예총 시흥지회에 문의하면 된다. 正文
주최 측은 이번 행사에서 공식 캐릭터 '무랑'과 '예랑'을 공개할 예정이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홍보물의 QR코드를 통해 확인하거나 한국예총 시흥지회에 문의하면 된다.
时间:2025-05-12 17:03:3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长春市 阅读:794次
(责任编辑:乌兰察布市)
最新内容
- ·◇ 박재홍> 양자 토론
- ·박종길 공단 이사장은 지난 24일 울산 본부에서 열린 공단 창립 30주년 기념식에서 “근로복지공단은 올해 청년의 절정인 서른 살을 맞이하여 ‘가장 푸르게, 더욱 뜨겁게’라는 슬로건을 정했다”며 “이 슬로건처럼 공단은 열정적이고 적극적인 자세로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통해 일하는 모든 분의 진정한 행복 파트너로 다시 한번 도약하고 성장해나가겠다”고 말했다.2025년 1분기 수출액 3,032만 달러···지난해 대비 42.8% 증가
- ·
- ·반면 신대원생들의 지방 기피 현상은 비교적 뚜렷했다. “향후 부목사로 사역한다면 어느 지역을 희망하는가”란 질문(복수 응답)에 응답자 절반 이상은 수도권(54.3%)과 서울(51.8%)을 선택했다. 영남은 13.6% 충청은 13.1%였고, 호남은 6.9%, 제주는 4.6%, 강원은 3.3%에 그쳤다. 오히려 ‘미주지역’(10.9%)과 ‘미주 이외 해외지역’(6.9%) 선호도는 제주와 강원을 앞섰다.
- ·한 후보는 자신의 저서 ‘국민이 먼저입니다’에서 “우리 당이 배출한 대통령 탄핵에 찬성하는 것은 나에게도 굉장히 고통스러운 결정이었다. 지지자들이 입게 될 마음의 상처를 잘 알기 때문에 정말 힘들었다”는 심경을 토로하기도 했다. 주소현·김진 기자“경선에서 압도적으로 승리한 다음, 본선 승리를 위해 모든 사람과 함께 하겠습니다.”
- ·성상엽 인텔리안테크 대표이사는 “이번 예타 사업 핵심 사업자 선정은 국내 저궤도 위성통신 기술 자립화의 중요한 이정표이며, 동시에 글로벌 시장에서 인텔리안테크의 기술력을 인정받은 쾌거”라며 “정부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차세대 위성통신 기술 개발에 더욱 매진하여 글로벌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모든 업체들이 수학을 잘 푸는 AI를 만들려고 노력을 했어요. 수학을 잘 푸는 AI? 그건 AI의 실력일 뿐이죠. 우리가 만드는 건 학생들이 문제를 잘 풀도록 과정을 돕는 AI입니다.
- ·이 후보를 비롯한 민주당 선대위는 이날부터 ‘경청버스’를 타고 전국을 순회하며 현장 의견을 듣기로 했다. 선대위의 상임 공동선대위원장을 맡은 김민석 수석최고위원은 “경청하며 현장에 올인하자는 게 후보의 방침이다. 선거 방법은 위대한 국민에게 듣는다는 것을 모토로 한 경청 캠페인”이라며 “실무 본부장을 제외한 의원들은 여의도에 남아있지 않을 것”이라고 했다.
- ·
- ·이번 휴관으로 수영장, 다목적 체육관, 공연장은 이용하지 못하고 스쿼시장은 5월 17일 원주시장배 생활체육 스쿼시 대회 개최 후 별도 공사일정을 안내한다.
- ·만일 대선에 앞서 고법 판단이 나오고 그 내용이 이 후보의 피선거권 박탈형(벌금 100만 원 이상)일 경우 이 후보 측 상고로 재상고심이 진행될 수도 있다. 하지만 물리적인 시간상 6·3 대선 전 확정 판결이 나오기는 사실상 불가능하다는 게 중론이다.
热点内容
- ·
- ·
- ·이 사건에서 주요 쟁점은 이 후보의 발언 3가지를 어떻게 해석할 것인가였다. 이 후보는 2021년 20대 대선 후보 신분으로 방송에 출연해 고 김문기 전 성남도시개발공사 처장을 몰랐다고 발언하고, 김 전 처장과 골프를 친 적이 없었다고 했다. 또 국정감사에서 경기 성남시 백현동 한국식품연구원 부지 용도 변경 과정에 국토교통부의 협박이 있었다고 했다. 이에 대해 1심에선 ‘골프 발언’과 ‘백현동 관련 발언’을 유죄로 봤는데, 2심 재판부는 이 발언들이 이 후보의 인식 또는 의견 표명에 불과해 처벌할 수 없다며 무죄를 선고했다.
- ·한동길 정원문화원장은 담양군에는 소쇄원, 명옥헌원림, 죽녹원 등 전통과 현대가 공존하는 정원자원이 풍부하다며 남도와 담양군의 적극적인 지원에 힘입어 국민들이 일상 속에서 정원을 향유하고 정원을 통한 치유와 배움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이 후보는 근로자의 날을 '노동절'로 개칭해 노동존중 가치를 바로 세우겠다며 초기업단위 교섭 활성화, 단체협약 효력 확장으로 노동존중 대한민국 시대를 열겠다고도 공약했다.
- ·명씨는 이후 김 전 의원의 요청으로, 같은 날 오후 1시 30분쯤 국민의힘 광진구을 당협사무실에 방문해 오 시장을 처음 만났다고 진술했다. 오 시장은 이 자리에서 윤석열 검찰총장의 정치 행보를 어떻게 전망하냐고 물었다고 한다. 당시 추미애 법무부장관과 극한 대치를 이어가던 윤석열 검찰총장은 차기 대선 후보 선호도 조사에서 이재명 경기지사와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대표를 제치고 1위를 차지하고 있었다.
- ·
- ·연구 결과 KRAS G12D 변이 췌장암(PDAC) 동물 모델에 해당 저해제를 경구 투여했을 때 강력한 항종양 효과를 확인하였으며, 체중 감소 같은 유의미한 부작용은 관찰되지 않았다.
- ·
- ·신 수석대변인은 고등법원도 대선 전에 신속한 판결을 통해 사법 정의를 실현해주실 것을 강력히 촉구한다며 '피고인 이재명'의 시간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