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阿里地区 > LG생활건강은 전년 대비 실적 반등에는 실패했지만 영업이익은 시장 기대치를 웃돈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1분기 연결기준 매출은 1조6979억원, 영업이익은 1424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8%, 5.7% 감소했으나 영업이익은 시장 기대치(에프엔가이드 기준 1348억원)를 상회했다. 正文
LG생활건강은 전년 대비 실적 반등에는 실패했지만 영업이익은 시장 기대치를 웃돈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1분기 연결기준 매출은 1조6979억원, 영업이익은 1424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8%, 5.7% 감소했으나 영업이익은 시장 기대치(에프엔가이드 기준 1348억원)를 상회했다.
时间:2025-05-12 09:10:5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太冲 阅读:618次
(责任编辑:黄河)
最新内容
- ·
- ·구는 청년들의 취업 수요를 반영해 지난해 4개였던 직무 분야를 올해 9개로 확대 운영한다. 분야는 ▲영업관리 ▲기획 ▲경영지원 ▲화장품‧패션 ▲외국계 소비재 ▲반도체 공정 ▲마케팅 ▲해외영업 ▲프로젝트 매니저(PM)로, 각 분야의 주요 기업 재직자가 멘토로 참여한다.
- ·여성학은 필요에 따라 삭제할 수 있는 대상이 아니다._경향닷컴 김****
- ·김 후보는 선거 제도와 관련해 사전투표제 폐지와 본투표 이틀 시행을 공약으로 내세웠다. 그는 “국민적 불신이 선거제도 전반에 퍼지고 있다”며 “외국인 투표권은 상호주의 원칙에 따라 적용돼야 한다”고 덧붙였다.
- ·A씨는 또한 B씨가 일상적으로 성희롱을 했다고 주장했다. 고소장에는 ‘삼보일배’를 하던 중 자신의 뒷모습에 대한 성적 발언을 일삼고 텔레그램 업무 대화 중 ‘쪽’이라는 답변을 했으며 방광염 증상에 대해 “성관계를 하지 않아 그렇다”는 발언을 했다는 점 등이 포함됐다.
- ·또재판부는 피고들이 2년 후 가게 문을 연 것은 상법 제41조 제1항이 정한 경업금지의무를 위반한 행위에 해당한다며 피고들은 원고 식당 인근에서 동종 영업행위를 하지 않을 의무가 있다고 판단했다.
- ·농진청은 향후 치유농업의 대상과 범위를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기존 노인·장애인 중심에서 아동, 청소년, 성인, 소방관 등 다양한 계층으로 서비스를 넓히고, 학교폭력 예방, 만성질환 개선, 직업 재활 프로그램 등과 연계한 맞춤형 모델을 개발할 방침이다.
- ·
- ·특히,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SKT가 가입자 추가 피해 방지를 위해 보다 강도 높은 해결책을 마련하도록 유심 부족 현상을 해결할 때까지 신규 가입을 중단시키는 행정지도를 1일 내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