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洛阳市 > 한 전 총리는 "제가 대통령이 되면 대통령실에 바로 헌법개정 지원 기구를 세워 (개헌) 노력을 적극 뒷받침해 3년 안에 개헌을 마치고, 3년 뒤 국회의원 선거와 대통령 선거가 같이 이뤄지도록 하겠다"며 "그동안 많은 정치인이 이런 말을 했지만 아무도 시행하지 않았다. 왜냐면 집권하면 생각이 달라지기 때문"이라고 지적했다. 正文
한 전 총리는 "제가 대통령이 되면 대통령실에 바로 헌법개정 지원 기구를 세워 (개헌) 노력을 적극 뒷받침해 3년 안에 개헌을 마치고, 3년 뒤 국회의원 선거와 대통령 선거가 같이 이뤄지도록 하겠다"며 "그동안 많은 정치인이 이런 말을 했지만 아무도 시행하지 않았다. 왜냐면 집권하면 생각이 달라지기 때문"이라고 지적했다.
时间:2025-05-12 02:48:4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廊坊市 阅读:101次
(责任编辑:咸阳市)
最新内容
热点内容
- ·또 난방이 갖춰진 참호에서 숙식을 해결하고, 태블릿으로 군사 교육용 콘텐트를 시청하며 학습하는 모습도 공개됐다.
- ·
- ·특히 미국의 미래 군사원조 기여금을 이번에 설립되는 기금에 기여하는 부분으로 간주할 수 있도록 하는 내용이 합의의 핵심입니다.
- ·오전 중앙선거대책위원회 회의에서 박찬대 총괄선대위원장은 대법원의 선고를 두고 비상식적이고 불공정한 정치 판결이라고 말했습니다.
- ·한 대행은 군의 사기는 전쟁의 승패를 좌우하는 핵심 요소라며 장병들의 처우 개선과 사기 진작을 위해 각별히 노력해 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 ·
- ·▷ 전화 02-784-4000
- ·
- ·라디오에 출연한 한 후보는 한 권한대행과 단일화 관련 질문에 밖에 있는 사람과의 관계를 내세울 때가 아니라고 생각한다고 선을 그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