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崇文区 > 이날부터 매주 금요일 오전 7시부터 11시까지 당진천 약 4.5㎞ 구간에 드론을 활용한 정기 방역을 실시하며 하절기 7~8월에는 난지도와 왜목마을 해수욕장(총면적 16만 5289㎡)까지 방역 범위를 확대할 예정이다. 正文
이날부터 매주 금요일 오전 7시부터 11시까지 당진천 약 4.5㎞ 구간에 드론을 활용한 정기 방역을 실시하며 하절기 7~8월에는 난지도와 왜목마을 해수욕장(총면적 16만 5289㎡)까지 방역 범위를 확대할 예정이다.
时间:2025-05-12 16:46:5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广元市 阅读:604次
(责任编辑:吉安市)
最新内容
热点内容
- ·선정된 지역은 강원 고성·홍천군, 경남 합천군, 경기 가평군, 전북 군산시다.
- ·1일 산림당국에 따르면 이날 오전 8시를 기해 모든 화선이 진압되며 뒷불 감시 체제로 들어갔다. 뒷불 감시체제로 전환된 뒤에도 현장에는 헬기 34대가 남아 망일봉, 원담사, 대각사, 백련사 일대에서 잔불을 관리한다.
- ·
- ·부동산 개발 호재가 있다고 지인을 속여 토지 매매대금 수억 원을 가로챈 혐의로 1심에서 실형을 선고받은 60대가 항소심에서 집행유예로 감형받았습니다.
- ·Z세대는 광고를 거부한다기보다 억지스러움을 거부한다. 필요한 물건에 자연스럽게 얹힌 광고는 오히려 눈길을 끈다. 중요한 건 센스다. 환경을 해치지 않고, 공간을 낭비하지 않으며, 재치 있게 얹는 것. Z세대를 사로잡는 광고는 그렇게 만들어진다.
- ·
- ·이날 파기환송된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은 아직 서울고법에 소송기록이 접수되지는 않았다.
- ·원정요는 트와이스, 르세라핌 등 국내 유명 아이돌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원정요가 일본 화장품 유통업체 레인메이커스와 함께 2022년 10월 내놓은 브랜드다.
- ·이상일 시장은 지난달 30일 시청을 방문한 지은현 윌리엄슨 카운티 경제개발청 국장과 반도체산업을 중심으로 두 도시의 상생과 발전을 위한 의견을 교환했다.
- ·어린이날 황금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진다. 세계 각국 마술사들의 환상적인 공연부터 음료와 간식을 즐기며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무료 상영회, 따뜻한 감동을 전하는 가족 인형극까지 주목할 만한 무대를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