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陈鹭虹 > 우리금융 관계자는 "1분기는 금융시장 변동성 확대에 대응한 노력으로 자본적정성을 대폭 제고했고, 분기배당 선진화 절차 도입 등 주주친화정책도 적극 이행했다"며 "2분기에는 증권사 영업을 본격화하고, 알뜰폰 등 사업 다각화로 그룹의 수익 창출력이 향상될 것"이라고 말했다. 正文
우리금융 관계자는 "1분기는 금융시장 변동성 확대에 대응한 노력으로 자본적정성을 대폭 제고했고, 분기배당 선진화 절차 도입 등 주주친화정책도 적극 이행했다"며 "2분기에는 증권사 영업을 본격화하고, 알뜰폰 등 사업 다각화로 그룹의 수익 창출력이 향상될 것"이라고 말했다.
时间:2025-05-12 12:03:5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狄昂华薇克 阅读:866次
(责任编辑:蓝沁)
最新内容
- ·
- ·
- ·한 대행은 담화에서 엄중한 시기 옳고 불가피한 결정인지 오랫동안 숙고한 끝에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직을 내려놨다고 운을 뗐습니다.
- ·해당 선거법 사건의 공소시효는 8월까지 남아있습니다.
- ·▷ 네이버,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앵커]
- ·
- ·
- ·인천 연수경찰서는 중학생 A군의 혈액 검사 결과 이상 성분이 검출되지 않았다고 오늘(1일) 밝혔습니다.
- ·최저임금제도, 현금지원, 의료개혁 등이 갖는 문제의 원인은 두 가지로 압축된다. '한 쪽'만 보고 다른 '한 쪽'을 무시한 잘못이다. 그리고 극단을 피하고 균형을 유지하는 '보편적 도리'에 대해서 무지한 것은 더욱 중요한 잘못이다. 여기서 예시한 행정(行政)의 예시(例示)뿐만 아니라, 폭주하고 있는 입법(立法) 독재와 한 가지 사건에 대해 상반되는 판결을 선고하는 사법(司法) 시스템의 붕괴라는 문제의 원인도 마치 한가지다.
- ·
热点内容
- ·▷ 노은지 : 김문수 후보 같은 경우는 반이재명 빅텐트에 대해서 북한 김정은 빼고 다 해야 한다. 이런 식으로까지 얘기를 하셨는데 혹시 캠프에서 생각하고 있는 본선 후보가 되면 어떻게든 후보 중심으로 단일화는 하실 거잖아요.
- ·하지만 해외출장 기간 중에 김문기 씨와 골프를 쳤으므로, 골프 발언은 후보자의 ‘행위’에 관한 ‘허위의 사실’에 해당하는 만큼 무죄로 판단한 것에는 허위사실공표죄에 관한 법리를 오해한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또 국회의사당 본회의장에 출석해 비상계엄 해제요구안을 심의·의결하려는 국회의원들의 출입을 저지하거나 이들을 영장 없이 체포·구금하려고 해 비상계엄 해제요구안에 대한 심의·의결권 행사를 방해하고, 정보사령부 소속 군인들을 동원해 영장 없이 선관위 직원들의 직무수행을 방해한 혐의도 있다.
-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 ·
- ·
- ·이들 지역에 보급되는 스마트 솔루션은 실효성이 입증된 기술을 중심으로 선정됐다. 스마트폴은 CCTV, 보안등, 비상벨을 통합 설치해 범죄 예방과 편의 기능을 강화했다. 스마트 버스쉘터는 승객에게 실시간 정보를 제공하고 폭염·한파 대응 기능도 탑재된다. 계류형 드론 기반 감시 시스템은 산림 고지대에 적합한 자동 감시로 최근 급부상하는 기술이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