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松谷卓 > 외교 관련 외교부 장관에게는 "주요 우방과 긴밀히 협력해 대한민국에 대한 국제사회 신뢰를 유지하고, 외교 현안 관리에 빈틈이 없도록 철저히 대응하라"고 주문했다. 正文
외교 관련 외교부 장관에게는 "주요 우방과 긴밀히 협력해 대한민국에 대한 국제사회 신뢰를 유지하고, 외교 현안 관리에 빈틈이 없도록 철저히 대응하라"고 주문했다.
时间:2025-05-12 07:22:4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蔡枫华 阅读:265次
(责任编辑:江涛)
最新内容
热点内容
- ·1일 광주시와 LH광주전남지역본부에 따르면 LH는 지난 1월 산정지구 사업부지 내 토지 소유자 등을 대상으로 1차 사업설명회를 개최한 데 이어 다음달 29일 2차 사업설명회를 열어 토지 수용과 보상 등에 필요한 후속 절차를 밟을 계획이다.
- ·
- ·이번 사업은 도교육청이 중점 추진하고 있는 ‘경북 학생 마음건강 위기 지원 프로젝트 HOPE’의 일환으로, 새 학기 적응기인 3~4월 동안 실시된 정서·행동특성검사와 교사 관찰, 상담 결과 등을 토대로 위기 가능성이 있는 학생들에게 맞춤형 심리·정서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 ·대규모 인력 구조조정 누적에 따른 경제적 파급을 면밀히 모니터링할 필요가 있다. 미국 의회예산처(CBO)는 향후 10년간 인구변화에 따른 사회비용 증가로 재정적자가 2조 달러에서 3.6조 달러로 확대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어 정부효율부의 역할에는 한계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정부 규제의 대상이었던 민간 기업의 수장이 규제에 가장 민감할 수밖에 없기에 민간 기업인을 ’규제 차르‘에 임명했으나, 머스크는 재무장관과 크게 다투고 테슬라 불매운동에 시달렸다. 실적악화에도 불구하고 머스크가 이끄는 전기차업체 테슬라 주가가 자율주행 규제를 완화한다는 미국 정부의 방침이 발표된 뒤 급등한 것은 그나마 위안이 될까?
- ·
- ·
- ·유영상 SK텔레콤 대표는 2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 행정지도에 따라 진행된 일일 브리핑에서 “판매점의 경우 SK텔레콤과 직접 계약을 맺지 않고 있어 대상이 아니다”라며 이같이 밝혔다. 유 대표는 “판매점은 대리점보다 훨씬 소상공인으로 판매점에게 (신규가입, 번호이동) 중단하라고 하는 것은 굉장히 어려운 일로 우리가 하려 해도 힘들다”고 덧붙였다. 함께 자리에 참석한 임봉호 SK텔레콤 MNO사업부장은 판매점에선 유심 교체를 하지 않고 있다며 그런 업무 하는 T월드 매장에 한정해서 하고 신규 모집도 중단한다고 말했다.
- ·'대통령은 내란 또는 외환의 죄를 범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재직 중 형사상의 소추(訴追)를 받지 않는다'고 규정한 헌법 84조를 어떻게 해석하냐의 문제다.
- ·
- ·국민의힘 최종후보와의 단일화가 거론되는 한 권한대행은 이 후보와 두 자릿수 격차(14.7%p)로 뒤졌지만, 김문수·한동훈 후보와 비교할 때 유일하게 30%대 지지도를 기록했다. (이하 호칭은 첫 표기 후 생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