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海口市 > 지디넷코리아는 출시를 맞아 제롬 페레 디렉터, 리드 내러티브 디자이너 크리스티앙 드 몽티냐크와의 서면 인터뷰를 통해 게임의 방향성과 개발 철학을 들어봤다. 正文
지디넷코리아는 출시를 맞아 제롬 페레 디렉터, 리드 내러티브 디자이너 크리스티앙 드 몽티냐크와의 서면 인터뷰를 통해 게임의 방향성과 개발 철학을 들어봤다.
时间:2025-05-12 00:32:5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李小璐 阅读:197次
(责任编辑:刘盛通)
上一篇:다섯째, 실시간 의료 자원 정보 플랫폼이다. 코로나19와 같은 팬데믹 상황뿐만 아니라 일상적인 응급 상황에서도 의료 자원의 효율적 관리는 생명과 직결되는 중요한 문제다. 우리가 매번 경험하는 '응급실 뺑뺑이' 문제의 원인을 찾아보면, 결국 실시간 데이터와 정보 교류가 안 되고 있기 때문이다. 우리나라와 같은 의료 선진국, IT선진국에서 각 병원의 데이터와 정보들이 실시간으로 연동되지 않고 있다는 점은 아쉬운 부분이다. 따라서, 이 플랫폼은 지역 내 가용 의료 자원(병상, 의료 인력, 장비 등)을 AI 기술로 실시간 파악하고 관리해 응급 상황에서 신속하고 정확한 의사결정을 지원한다. 기술적으로는 분산된 의료기관의 데이터를 실시간 수집·통합하는 시스템과 AI 기반 자원 할당 알고리즘을 결합했다. 올해 시범사업으로 진행 중인데, 이를 통해 응급실 부족이나 중증 환자 미수용과 같은 문제를 해소하고, 지역 간 의료 격차를 줄여 국민 건강 증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下一篇:최 교수는 “이번 연구는 장기간의 대규모 환자 데이터를 바탕으로 스타틴이 만성 간질환 환자의 간암 및 간부전 예방과 간섬유화 진행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음을 확인한 점에서 의의가 있다”고 말했다.
下一篇:최 교수는 “이번 연구는 장기간의 대규모 환자 데이터를 바탕으로 스타틴이 만성 간질환 환자의 간암 및 간부전 예방과 간섬유화 진행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음을 확인한 점에서 의의가 있다”고 말했다.
最新内容
- ·
- ·
- ·개별주택가격은 국토교통부가 공시한 표준주택을 기준으로 산정되며, 한국부동산원의 검증과 부동산가격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결정된다.
- ·
- ·이어 통신사 해킹사고에 따른 부정 금융거래 등 2차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비상대응본부를 중심으로 긴밀히 대응하고 추가 사이버 공격에 대비해 금융권 보안점검을 강화해야 된다며 정치상황 및 시장변동성 확대에 편승한 테마주에 대해 집중점검하는 등 필요시 소비자피해경보 발령 등 투자자 피해를 방지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 ·클립에서는 백상예술대상 공식 채널을 통해 레드카펫과 시상식 주요 장면 등 현장의 순간을 생동감있는 숏폼 콘텐츠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20여 명의 클립 크리에이터들이 현장에 직접 참여해 시상식 분위기와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클립 영상을 제작할 예정으로, 현장의 감동을 더욱 생생하게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 ·▷ 이메일 : kbs1234@kbs.co.kr
- ·
- ·진짜 정치적 목적 없이 공정한 수사를 하고 있는 것인지 현대판 '마녀사냥'을 하고 있는 건 아닌지 되묻지 않을 수 없다.
- ·
热点内容
- ·생활물가지수는 119.12(2020=100)로, 보험서비스료(16.3%), 미용료(7.8%), 도시가스(6.6%) 등이 많이 오르면서 1년 전보다 2.5% 상승했다.
- ·
- ·앞서 검찰 특수본은 지난 1월26일 당시 현직 대통령 신분이던 윤 전 대통령에 대해, 형사상 불소추 특권 적용을 받지 않는 내란 우두머리 혐의로만 구속 기소했습니다.
- ·또 “수입품의 관세 영향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는 요즘 가격이 오르기 전에 원하는 제품을 구매하라”고 조언했다.
- ·
- ·먼저 방치된 땅에 도착하자마자 이들은 쓰레기를 치우기 시작했다. 30분도 안 되는 짧은 시간에 그들이 수집한 쓰레기는 큰 마대자루로 2자루와 50리터 쓰레기봉투 10개를 넘게 채웠다. 심지어 이 양은 해당 공간의 1/10 정도 밖에 안되는 좁은 구역이었다.
- ·
- ·
- ·그는 물가는 유가 하락, 낮은 수요압력 등 하방요인과 높아진 환율 수준 등 상방요인이 상쇄되면서 소비자물가, 근원물가 상승률 모두 당분간 2% 근방에서 움직일 것 이라고 전망했다.
- ·그는 AI(인공지능)의 등장으로 단순하고 반복적인 업무는 기계가 맡고 사람은 창의성과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일에 더욱 집중하게 될 것이라며 새로운 시대에 '사람'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충분한 휴식과 재충전이 필수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