会员登录 - 用户注册 - 设为首页 - 加入收藏 - 网站地图 밤사이 뉴욕증시는 마이크로소프트(MS)와 메타 등 빅테크 기업의 호실적에 3대 주요지수 모두 상승으로 마감했다. 다우지수가 0.21%,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500은 0.63%, 나스닥은 1.52% 올랐다.!

밤사이 뉴욕증시는 마이크로소프트(MS)와 메타 등 빅테크 기업의 호실적에 3대 주요지수 모두 상승으로 마감했다. 다우지수가 0.21%,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500은 0.63%, 나스닥은 1.52% 올랐다.

时间:2025-05-12 04:57:0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任岩 阅读:178次

(责任编辑:赵学而)

上一篇:
下一篇:
相关内容
  • 현재 삼성전자는 미국 사우스캐롤라이나 공장에서 세탁기를 생산하고 있다. 가전 등의 생산지를 미국으로 이전하면 우선 이 공장을 활용하는 방안이 거론된다.
  • 당국은 앞으로도 가계부채 관리 강화 기조를 유지하며 은행의 자율 관리 상황을 면밀히 점검할 계획이다. 또한 이달 안으로 3단계 스트레스 총부채원리금상환비율(DSR) 적용 세부안을 확정하고 예정대로 7월 시행해 갚을 수 있는 만큼 빌리고 처음부터 나눠 갚는 방식의 여신관리체계 구축에 속도를 낼 방침이다. 김은희 기자# 39세 프리랜서 영상편집자 김태우 씨는 최근 보험료 고지서를 보고 깜짝 놀랐다. 3년 전 가입한 갱신형 암보험의 월 보험료가 3만원에서 6만원으로 두 배나 뛰었기 때문이다. 당시엔 ‘갱신형은 저렴하다’는 말만 믿고 부담 없이 시작했지만, 갱신할 때마다 보험료가 오르고 약관도 계속 바뀌다 보니 불안해졌다. 그렇다고 비갱신형으로 갈아타자니 초기 보험료가 월 10만원이 넘는 데다 해약환급금도 적고, 보장 내용을 중간에 바꾸기 어려운 상품이 많아 선뜻 결정하기가 쉽지 않다.
  • #박대성 #무기징역 #묻지마_살인 #여학생
  • 퍼스트해빗은 글로벌 기술 전시회인 'CES 2025'에서 혁신상을 수상하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시장 확장에 박차를 가한다.
推荐内容
  • 총동문회 골프동호회는 1일 춘천 로드힐스 골프장에서 회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동호회 창립 기념 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골프동호회 창립은 박재희(4기 동문) 춘천 월드케미칼 대표가 추진위원장을 맡았고 초대 골프 동호회장으로 송시욱(4기) 동문이 만장일치로 추대됐다. 박재희 동문은 골프를 통해 동문 간 우정이 더욱 깊어지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교류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송시욱 회장은 동문이 함께 즐기고 소통할 수 있는 건강한 골프 문화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김호석 기자한국노총 동해지역지부(의장 김동각)는 최근 근로자종합복지회관에서 제135주년 세계 노동절 기념대회를 개최했다.
  • 양은주 유아교육복지과장은 지난해 11월 교육복지 지원사업 설문조사 결과 입학준비금과 수학여행비의 지속적인 지원이 필요하다고 응답한 학부모의 비율은 약 98.9%로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며 앞으로도 교육재정 악화로 어려운 상황이지만 교육의 기회균등을 실현하고 학부모의 교육비 부담 경감을 위해 다양한 교육복지 지원 사업을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경기 용인시는 시민들이 편리하게 개인지방소득세를 신고·납부 할 수 있도록 이달 한 달간 기흥구청 지하 1층 세미나실1에 '개인지방소득세 신고 창구'를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