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具俊烨 > 포시에스 관계자는 "ISO 27001·27017·ISO27018 세 가지 최신 국제 보안 규격을 동시에 검증 받음으로써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 품질과 보안을 제공하려는 우리의 의지를 입증했다"며 "업계에서 선제적으로 최신 ISO 기준을 충족하며 전자문서 분야 1세대로서의 노하우와 검증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들이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正文
포시에스 관계자는 "ISO 27001·27017·ISO27018 세 가지 최신 국제 보안 규격을 동시에 검증 받음으로써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 품질과 보안을 제공하려는 우리의 의지를 입증했다"며 "업계에서 선제적으로 최신 ISO 기준을 충족하며 전자문서 분야 1세대로서의 노하우와 검증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들이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时间:2025-05-12 02:28:5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阿轮 阅读:893次
(责任编辑:李俊基)
最新内容
- ·[데일리안 = 임은석 기자] 한국가스공사는 이달 1일부터 다음 달 30일까지 두 달간 국민과 함께하는 'KOGAS 걸음 기부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2일 밝혔다.
- ·[앵커]
- ·
- ·동 데이터센터에 향후 자체 생산할 에너지저장장치(ESS)를 공급할 계획을 갖고 있는 나노실리칸첨단소재는 지난달 28일 경기도 평택시 본사에서 주주총회를 열고 상호변경과 사업목적에 데이터센터 사업을 추가하였고 기업가치 제고에 더욱 힘쓴다는 목표를 갖고 있다.
- ·
- ·
- ·◇천하람: 저는 안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 ·[앵커]
- ·일단은 만나자고 한 것에 대해서는 단일화 빅텐트에 대한 신호탄이 아닐까 생각이 들고요. 이낙연 후보 같은 경우에는 호남에 지지기반이 있죠. 지지난번 대선 때는 경선하면서 이낙연 후보가 호남에서 이겼었죠. 이재명 후보한테 사실 만만치 않은 신경 쓰이는 존재가 될 겁니다.
- ·
热点内容
- ·
- ·정조대왕의 애민이 깃든 '상언'(上言)과 '격쟁'(擊錚)이 오늘로 이어진다는 설명도 덧붙였다. '상언'은 임금에게 글을 올리는 것이고, '격쟁'은 임금 행차 길에 백성들이 징이나 꽹과리를 치며 억울함을 호소하는 것이다. 정조대왕은 백성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어려움을 꼼꼼하게 살피기 위해 백성이 왕에게 직접 민원을 제기하도록 허했다.
- ·
- ·
- ·
- ·
- ·
- ·농심과 협업한 각 한식당은 신라면 툼바 아란치니(호족반)와 신라면 툼바 콘치즈(Sopo), 신라면 라면땅(기사식당), 배홍동 비빔물면과 조청유과 젤라또(윤갈비) 등을 뉴욕 현지인들에게 선보였다. 특히 신라면 툼바 아란치니는 뜨거운 호응을 얻어, 8월 오픈 예정인 호족반 LA 지점에서 정식 메뉴로 채택될 예정이다.
- ·이어진 충남 방문의 해 민관관광협의체 회의에서는 민관 협력체계 구축을 통한 관광객 유치 방안에 대해 머리를 맞댔다. 협의체에는 한국관광공사 대전충남지사, 충남문화관광재단, 충남연구원, 충남관광협회, 한국외식업중앙회 충남도지회, 대한숙박업중앙회 충남도지회 등 8개 기관과 단체가 참여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