会员登录 - 用户注册 - 设为首页 - 加入收藏 - 网站地图 인터뷰에 응한 이들 다수는 K컬처가 현재 성장 정체기에 도달했다는 데 동의했다. 20명 가운데 13명(65%)이 “한류가 정체 상태에 들어섰다”고 답했다. 한 대형 기획사 관계자는 “성장 둔화 신호와 여러 형태의 구조적 문제가 이미 나타나고 있다”며 “최근 정치·경제적 불안정 상황도 영향을 미쳤다”고 답했다. 또 한 제작사 관계자는 “K팝 시장은 하락세에 있지만 드라마 부문은 여전히 성장세여서 분야별로 정체 양상이 다르게 나타나고 있다”고 분석했다.!

인터뷰에 응한 이들 다수는 K컬처가 현재 성장 정체기에 도달했다는 데 동의했다. 20명 가운데 13명(65%)이 “한류가 정체 상태에 들어섰다”고 답했다. 한 대형 기획사 관계자는 “성장 둔화 신호와 여러 형태의 구조적 문제가 이미 나타나고 있다”며 “최근 정치·경제적 불안정 상황도 영향을 미쳤다”고 답했다. 또 한 제작사 관계자는 “K팝 시장은 하락세에 있지만 드라마 부문은 여전히 성장세여서 분야별로 정체 양상이 다르게 나타나고 있다”고 분석했다.

时间:2025-05-12 06:08:3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连云港市 阅读:221次

(责任编辑:河东区)

上一篇:
下一篇:
相关内容
  • 와우회원은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 2000원까지 추가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 부안 내소사 지장암 목조여래좌상은 결가부좌에 아미타인의 수인을 취한 여래좌상으로 손은 별도로 제작하여 결합한 결구식이며 법의는 승기지-부견의-대의를 착용한 변형 편단우견의 조선후기 불상양식을 보인다.
  • 특위는 “해당 요양원에 의료인이 상주하지 않는데도 의료기관 연계 없이 방치한 것은 명백한 업무상 과실치사”라며 “김건희 가족 요양원의 진상을 낱낱이 파헤치고 법의 심판을 받도록 해야 한다”며 즉각적인 수사를 촉구했다.
最新内容
推荐内容
  • ◆ 김종혁> 저는 뭐 홍준표 선배님하고는 그분이 이제 검사 때부터 제가 기자로 알고 지냈거든요. 몇십 년 된 인연이죠. 그리고 홍준표 선배는 특수부 검사의 맥을 잇는 정말 잘 나가는 검사였어요. 본인이 그 모래시계의 주인공이다라는 거는 약간 좀 과장이 있는 것 같고 뭐 그걸 쓴 분이 그렇지 않다라고 얘기를 하긴 했지만 실제로 특수부 검사로서 굉장히 잘 나가는 검사였습니다. 그리고 또 정치판에 온 다음에도 그 일반 정치인들과는 전혀 다른 문법과 행동을 해오셨던 분이시잖아요. 그래서 저는 뭐 대단히 안타깝게 생각하고 저와의 개인적인 친분도 있었는데 준표 형 하여튼 저 제가 이쪽 캠프에 왔다고 상당히 저 미워하셨지만 이제 뭐 나중에 만나서 술 한잔 하시죠.
  • ◇ 김현정> 그렇습니까? 알겠습니다. 언론들 이거 좀 숙지해 주시고요. 그런데 사실은 저야 그동안 윤 전 장관님하고 워낙 인터뷰를 여러 번 하면서 느껴온 게 뭐냐 하면 윤석열 정부에 대해서 윤 장관님이 상당히 실망을 느끼고 계시는구나. 쓴소리를 해도 이게 바뀌지 않는 것에 대한 어떤 자괴감을 느끼고 계시는구나, 저는 잘 알고 있었어요. 다만 그 인터뷰를 못 들으셨던 분들 입장에서는 윤여준 장관이 민주당 선대위원장을 맡으셨다고? 의외다, 좀 놀라셨을 것 같습니다. 어떻게 수락을 하게 되신 걸까요?
  • 중학교 3학년생인 C군은 “수업을 할 때만 휴대전화를 걷는다든지 하는 기준을 학생들과 충분한 논의를 거쳐 정해주면 좋겠다”고 말했다.
热点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