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嘉义市 > 조 씨는 2015년 부산대 의전원에 입학해 의사 면허를 취득했지만, 입학 취소 및 면허 취소 처분이 내려졌고, 관련 행정소송은 항소를 취하하며 마무리됐다. 검찰은 보건복지부가 의사면허를 취소한 직후인 지난해 8월 조 씨를 불구속 기소했다. 正文
조 씨는 2015년 부산대 의전원에 입학해 의사 면허를 취득했지만, 입학 취소 및 면허 취소 처분이 내려졌고, 관련 행정소송은 항소를 취하하며 마무리됐다. 검찰은 보건복지부가 의사면허를 취소한 직후인 지난해 8월 조 씨를 불구속 기소했다.
时间:2025-05-12 17:36:4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宜春市 阅读:742次
(责任编辑:台南县)
最新内容
- ·
- ·
- ·
- ·익산시의회 손진영 의원은 제269회 임시회 5분 발언을 통해, 지난해 익산공예체험전시관 예산 집행률이 4%에 불과했고, 무형 문화재 전수시설 개선 지원 사업 예산 집행률도 23년에는 1.3%, 이듬해에도 24%에 머물렀다고 지적했습니다.
- ·고향사랑기부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가정의 달을 맞아 고흥군은 5월 한 달 동안 10만 원 이상 기부자를 대상으로 100명을 추첨해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갖는다.
- ·백현동 용도변경과 관련해 국토부 협박을 받았다는 발언에 대해서는 단순히 과장된 표현이 아니고 허위 발언이라고 판단했습니다.
- ·
- ·용
- ·전자고지 신청 가구는 1년 동안 매월 20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전자고지나 자동이체를 신청하면 첫 달 3000원의 추가 할인도 적용된다.
- ·
热点内容
- ·성주군은 총 6개 산업·농공단지와 개별공장에 대한 폭넓은 지원, 일자리 창출 등 다방면의 정책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위기 극복에 전력을 기울이고 있다.
- ·
- ·
- ·
- ·정부는 민간이 빈집을 자발적으로 정비·활용할 수 있도록 재산세 등 빈집 관련 비용 부담도 낮추기로 했다. 빈집 소유자가 자발적 정비를 하지 않는 요인이 됐던 빈집 철거 후 세 부담 증가 문제를 해결하고자 철거 후 토지 공공활용 시 재산세 부담완화 적용기간을 현행 5년에서 공공활용 기간 전체로 확대한다. 또 빈집 철거 후 비사업용 토지에 대한 양도소득세 중과세율(10%포인트) 배제 기간을 기존 2년에서 5년으로 연장한다.
- ·
- ·EVSIS 아메리카는 진출 이후 단 한 건의 오작동 사례 없이 높은 품질을 유지하고 있으며 연초 대비 현지 고객사들의 문의량도 2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전해졌다.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