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연구팀은 가정용 세탁기는 의료 종사자들의 유니폼 오염을 제거하는 적절한 수단이 아니라고 평가했다. 의료 종사자들 대상 세탁 지침이 필요하며 의료시설에서는 산업용 세탁기를 사용해 유니폼을 세탁해야 한다는 것이다. 가정용 세탁기는 정기적으로 효과적인 청소가 이뤄져야 한다고 제안했다.
- ·분만 시도 2분만인 오후 8시46분께 구급대원들은 신생아 분만에 성공했고, 탯줄 결찰 및 절단 후 강릉 B병원까지 무사히 이송을 완료했다.
- ·
- ·
- ·- 대한민국 해양경제 중심지로 도약을 위한 공동 행보
- ·우선 더본코리아는 전 가맹점을 대상으로 로열티를 3개월간 전면 면제합니다.
- ·
- ·배달의민족 등 대기업의 횡포에 맞서 소상공인들을 지원하기 위해 '공공배달앱'을 운영한 광주시의 끊임없는 건의에 공공배달앱 지원 예산 650억원이 신규 반영됐다.
- ·
- ·
热点内容
- ·이 후보는 1일 파기환송된 선거법 위반 혐의 사건을 비롯해 '대장동·백현동 등 개발 특혜 의혹', '쌍방울 대북송금 의혹', '법인카드 유용 의혹', '위증교사 의혹' 등 총 5개 재판을 받고 있습니다.
- ·부산 국힘 즉시 교체하라…민주 정치판사 조희대 규탄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에 대해 대법원이 유죄 취지로 파기환송 결정을 내리자, 부산지역 여야 정치권이 정면 충돌하고 있다. 국민의힘 주진우(해운대갑)·박수영(남구) 의원은 이재명은 대통령 후보 자격이 없다며 교체를 촉구했고,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은 성명을 통해 사법부의 정치 개입이라며 강하게 반발했다.
- ·
- ·2일 소방당국에 따르면 전날 0시 32분쯤 같이 해루질하던 동료 1명이 안 보인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 ·더본코리아는 다음달에도 추가적인 매출 활성안을 준비 중이며, 구체적인 내용은 향후 안내 계획이다.
- ·
- ·
- ·
- ·▶유동규: 제가 분명히 말씀드립니다. 이재명은 절대 물러나지 않는다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잠시 후 '해프닝'이라는 말이 나왔거든요. 이재명은 자기가 물러나는 순간 자기 벌을 일반인 기준으로 받게 될 거 아니겠습니까? 그동안 특혜로 받았고 사법 재판도 자기가 후보라고 빠지고 당 대표라고 빠지고…그 권한을 최대한 사용했고 불체포특권도 최대한 사용하지 않았습니까? 체포 동의안에 참여한 자당 의원들까지 검찰과 내통했다면서 허위 사실을 또 유포하지 않았습니까? 이런 사람이 스스로 물러날 일은 없다고 봤고요. 이재명 사당화된 당에서 반기 들면 죽여버리겠다는 말까지 상임위에서 나오지 않았습니까? 최민희가 이야기했죠, 그런 사람들 사이에 끼어 있고…김병기 같은 사람들 사이에 껴 있는데 그 당에서 무엇이 나오겠습니까? (중략) 이재명이 당선된다면, 3개월 내에 다시 또 재판을 해야…아니, 대선을 치러야 되거든요. 국가적인 어마어마한 손실이겠죠. 그 다음에 공백 사태가 또 장기화되겠죠. 그런 부분을 국민들이 좌시하지는 않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 ·또한, 어린이 벼룩시장, 인형극 ‘흥부와 놀부’, 장기자랑 무대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