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吉林市 > 하우스 오브 CJ는 CJ그룹이 지난해 파리 올림픽에서 운영한 ‘코리아 하우스’를 바탕으로 기획됐다. 당시 CJ그룹은 떡볶이, 김치, 만두 등을 선보인 한식 부스 ‘비비고 시장’ 등을 통해 세계인에게 한국의 음식과 문화를 소개했다. 正文
하우스 오브 CJ는 CJ그룹이 지난해 파리 올림픽에서 운영한 ‘코리아 하우스’를 바탕으로 기획됐다. 당시 CJ그룹은 떡볶이, 김치, 만두 등을 선보인 한식 부스 ‘비비고 시장’ 등을 통해 세계인에게 한국의 음식과 문화를 소개했다.
时间:2025-05-12 10:53:2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咸宁市 阅读:644次
(责任编辑:扬州市)
最新内容
热点内容
- ·이번 집단 유급으로 올해와 내년에 약 1000~2000명의 의대생이 제적될 가능성도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대부분 의대는 2~4차례 유급하면 제적한다는 학칙을 두고 있고, 일정 기간 수업에 무단결석하면 제적한다는 학칙을 두는 대학도 있다.
- ·
- ·문지방의 공동창작으로 제작된 연극 시추는 남극이라는 극한의 환경과 고립된 공간 속에서 함께 생활하는 극지연구소 월동연구대원 7명의 심리 변화를 통해 개인의 숨겨진 내면을 깊이 있게 해부한다. 두터운 빙하를 시추하듯 철저히 감춘 인간의 심연을 파고들다 열등감과 위선 등 어두운 정서와 대면하게 된다.
- ·
- ·
- ·
- ·
- ·
- ·저는 이번 대통령 선거를 통해
- ·[이주현 지지옥션 전문위원]올해 말 5세대 실손의료보험(실손보험) 출시가 예고되면서 실손보험 가입 시점과 가입 상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5세대 실손보험은 보험료는 낮추고 보장은 줄이는 방향으로 설계돼 있기 때문에 기존 가입자와 신규 가입자들의 전략적인 선택이 필요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