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井柏然 > 애플은 6월 마감되는 3분기 매출이 지난 해에 비해 ‘한 자릿수 초중반(low-to mid-single digits)’ 대 성장률이 기록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애플의 지난 해 3분기 매출은 857억8천만 달러였다. 正文
애플은 6월 마감되는 3분기 매출이 지난 해에 비해 ‘한 자릿수 초중반(low-to mid-single digits)’ 대 성장률이 기록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애플의 지난 해 3분기 매출은 857억8천만 달러였다.
时间:2025-05-12 16:15:1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张卫健 阅读:585次
(责任编辑:徐若萱)
最新内容
- ·
- ·
- ·
- ·반면 보험업 주력 집단의 경우 자산이 감소하거나 재계 순위가 하락했다.
- ·미국의 휴전 압박에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좀처럼 응하지 않자 심기가 불편해진 트럼프를 젤렌스키가 설득하는 데 성공한 것으로 보인다.
- ·이 후보 측 법률대리인은 1일 오후 대법원 선고가 끝난 뒤 기자들과 만나 기존 판례와 상충해 전부 납득하기 어렵다고 밝혔다.
- ·지난해 12월 3일부터 지난 22일까지 정치테마주 지수의 일별 주가등락률은 최저 마이너스 6.5%에서 최고 18.1%, 일간 변동성(표준편차)은 3.3% 수준으로 시장 평균의 3배에 달했다.
- ·개막판매전에서는 '상생 영수증 콘서트'도 이틀간 열린다.
- ·
- ·
热点内容
- ·
- ·CU의 비자 대행 서비스는 결혼부터 취업, 투자, 이민, 영주 등 외국인들이 국내에서 필요한 모든 상황에 맞춘 비자 업무를 쉽고 빠르게 제공한다.
- ·미군은 베트남전 당시 '미라이 마을 학살' 사건과 같은 민간인 피해 사례가 나오면서 국제적 비판에 직면했다. 전투현장에서 지휘관이 법적 조언을 받을 체계가 부족해 작전수행과 윤리적 판단을 하는데 혼란을 초래했다. 민간인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교전규칙이 없어 국제법을 지키지 못했다. 이런 반성 아래 미군은 베트남전 이후 군의 법무기능을 획기적으로 강화했다. 이후 걸프전, 이라크전, 아프간전 등 여러 전쟁을 거치면서 군 법무단이 실제 전장에서 효과를 발휘한다는 사실을 명확히 확인했다. 군 법무단의 효과적 운용 덕분에 미군이 여러 전쟁을 수행하면서도 국내외적으로 긍정적 평가를 잃지 않게 됐다.
- ·대법원 전원합의체는 지난 1일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이 후보에게 무죄를 선고한 원심을 깨고 사건을 서울고등법원으로 돌려보냈다. 사건 접수 34일 만에 내려진 결정으로 공직선거법 제270조가 정한 이른바 '6·3·3 규정'(1심은 공소제기 후 6개월, 항소심·상고심은 판결 선고 후 각각 3개월 내 처리)과 비교해도 이례적으로 빠른 속도다.
- ·국정은 시스템으로 운영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안정적으로 국정이 운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앵커]
- ·
- ·다만, 경선 종료 이후 단일화에는 여지를 남겼다. 김 예비후보는 국민의힘 후보는 아마 제가 될 것으로 보는데 그렇게 된 다음에 늦지 않게, 합당한 방법으로, 한덕수 후보가 무소속으로 출마한다면 반드시 단일화를 하겠다고 했다.
- ·KB국민카드(기업, 비씨 제외) 비자 브랜드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인기 여행지인 하와이, 괌, 사이판, 발리 여행 시 항공권부터 호텔, 교통, 맛집, 쇼핑까지 여행 일정 곳곳에 풍성한 할인 혜택도 7월 18일까지 제공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