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小河 > 그러나 베트남 정부 보상은 제한적이다. 참전 이력이나 군인의 후손임을 입증하고, 까다로운 진단 기준을 통과해야만 치료 지원과 최대 월 500만 동(약 27만7,000원)의 수당을 받을 수 있다. 자신도 모르는 사이 독성 물질에 노출된 일반인은 피해 사실을 입증하기조차 어렵다. 이들의 2·3세대를 피해로 인정하는 사례도 드물어, 지원 대상에서 제외된 이들이 수만 명에 이를 것으로 추산된다. 正文
그러나 베트남 정부 보상은 제한적이다. 참전 이력이나 군인의 후손임을 입증하고, 까다로운 진단 기준을 통과해야만 치료 지원과 최대 월 500만 동(약 27만7,000원)의 수당을 받을 수 있다. 자신도 모르는 사이 독성 물질에 노출된 일반인은 피해 사실을 입증하기조차 어렵다. 이들의 2·3세대를 피해로 인정하는 사례도 드물어, 지원 대상에서 제외된 이들이 수만 명에 이를 것으로 추산된다.
时间:2025-05-12 17:28:0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石小杰 阅读:952次
(责任编辑:唐笑)
最新内容
- ·
- ·
- ·5일 어린이날에는 테디베어와 함께하는 '어린이 좋은날' 행사가 북면 원통체육공원 일원에서 열린다.
- ·
- ·
- ·서울 마곡 LG사이언스파크에서는 오는 24일 임직원과 협력사 직원 가족 약 3000명을 초청해 다양한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LG전자는 본사가 있는 서울 여의도 LG트윈타워, 서초 연구개발(R&D)캠퍼스, LG서울역빌딩 등에서도 다양한 가족 초청 행사를 열 예정이다.◈감사원◎신규채용<고위공무원>▷공공재정회계감사국장 임동혁◎승진<3급>▷사회·복지감사국 제5과장 임보영▷외교·국방감사국 제2과장 신현승▷지방행정감사2국 제1과장 이중호▷〃지방건설안전감사과장 박병호▷적극행정공공감사지원관실 적극행정총괄담당관 여태승▷운영지원과장 정영교이 기사는 국내 최대 해외 투자정보 플랫폼 한경 글로벌마켓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 ·수사 과정에서 밝혀진 박대성의 범행 동기는 경제적 궁핍, 가족 간 불화, 소외감 누적 등으로, 그는 개인적 불만의 분풀이를 위해 이른바 '묻지마 살인'을 저지른 것으로 드러났다. 그의 신상과 머그샷 얼굴 사진은 수단의 잔인성, 국민의 알권리, 중대한 피해 등 사유로 경찰 수사 단계에서 공개됐다.
- ·LG이노텍도 편출 후보로 거론되고 있으나 심사 기준일이 언제로 선택되는지에 따라 편출 여부가 갈릴 전망이다.
-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백악관 각료회의에서 중국은 단순히 사고파는 것을 넘어 지적재산권 등 훨씬 더 많은 문제가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 ·강원민주재단이 5.18 민주화 운동을 기념하기 위한 춘천시민합창단을 3일까지 모집한다.
热点内容
- ·국민의힘은 이번 판결을 “법치주의의 회복”으로 규정하며, 고등법원의 신속한 재판 진행을 압박했다. 신동욱 수석대변인은 이날 논평을 통해 “대법원이 이재명 후보의 공직선거법 사건 상고심에 대해 유죄 취지로 파기환송을 했다. 법원의 지극히 상식적인 판결을 존중한다”며 “2심 재판부가 국민 법 감정과 괴리된 판결을 내린 데 대한 오류를 인정한 것이다. 대한민국의 근본 가치가 법치와 공정성이라는 대원칙을 증명한 판결”이라고 의미를 부여했다.
- ·
- ·
- ·◇ 김현정> 저는 답을 듣고 싶어 가지고.(웃음) 알겠습니다.
- ·돌풍과 함께 천둥·번개, 우박도 예보
- ·
- ·
- ·
- ·
-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백악관에서 20여 명의 글로벌 기업 CEO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미국 투자’ 행사에서 “이 방에 참석한 기업들은 모두 합쳐 2조 달러 이상의 신규 (대미국) 투자를 발표했다”면서 “전체적으로는 (다른 기업과 합치면) 8조 달러에 달하는데 이는 미국 역사상 전례 없는 일”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