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新街口组合 > 외국계 자산운용사가 국내에서 해외 펀드를 직접 판매할 수 있게 된다. 다만 금융당국은 판매 대상을 기관 투자자로 한정한다는 방침이다. 해외 펀드의 상품 구조가 복잡해 개인 대상으로는 불완전 판매 가능성이 높다는 이유에서다. 正文
외국계 자산운용사가 국내에서 해외 펀드를 직접 판매할 수 있게 된다. 다만 금융당국은 판매 대상을 기관 투자자로 한정한다는 방침이다. 해외 펀드의 상품 구조가 복잡해 개인 대상으로는 불완전 판매 가능성이 높다는 이유에서다.
时间:2025-05-12 17:30:0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朝阳区 阅读:846次
(责任编辑:商洛市)
最新内容
- ·
- ·카톡을 보면 A 씨는 통상적인 허니문 스냅 촬영 문의인 줄 알고 날짜와 촬영 지역을 알려달라고 했다. 그러나 B 씨는 “첫날밤 스냅 촬영 원한다”며 “하루 촬영 예산이 800만 원”이라고 답했다. 허니문 베이비를 계획해 스냅으로 담고 싶다는 의미였다.
- ·[이준우]
- ·
- ·약 3000명의 어린이와 가족이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는 슈퍼스타K 출신 가수 그렉이 참여한다. 그렉은 '부모 힐링 콘서트' 공연뿐만 아니라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을 통해 어린이의 권리와 존엄성을 되새기는 시간을 가진다.
- ·그런데 어쨌든 조금 우려스러운 것은 지금 이낙연 후보께서 몸 담고 있는 그 정당에서도 최근에 밝혔던 입장을 보면 반이재명을 기치로 해서 국민의힘과도 연대를 할 수 있다, 이런 입장이 나왔고 심지어 한덕수 대망론이라든가 빅텐트설이 막 제기되고 있는 시점에 한덕수 대행과 뭔가 접촉하는 움직임이 있다 보니까, 그리고 이낙연 후보의 측근이라고 불리는 수족 같은 분이 한덕수 캠프에 간다, 이런 보도도 나왔었거든요.
- ·이 총괄회장은 20여 년 간 순차 증여와 주식 교환 등을 통해 아들 정용진 회장이 경영하는 이마트와 딸 정유경 회장이 운영하는 ㈜신세계의 계열사를 양분하는 구조를 만들었다.
- ·주요 전시 내용은 ▲낙서 책 및 훼손 도서 전시 ▲훼손 도서 정비 모습 ▲파손 도서 수리 체험 ▲도서를 훼손한 사람이 읽으면 좋을 책 추천하기 등이다.
- ·
- ·주진우>
热点内容
- ·의무 조항을 들어 압박하였다는 취지의 발언에 관하여 보면 용도지역 상향은 성남시가 자체적 판단에 따라 추진한 것이었고, 용도지역 상향 단계에서 국토부가 성남시에 의무 조항을 들어 압박한 일은 전혀 없었습니다.
- ·또 무죄를 선고한 2심 재판부 판결은 법을 정치 도구로 전락시킨 반법치적 반헌법적 판단이었다고 질타했습니다.
- ·
- ·
- ·
- ·
- ·포천시 관계자는 외국인 계절근로자들의 입국이 농촌의 인력난을 해소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근로자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일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리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 ·#지금이뉴스국민의힘은 이낙연 상임고문이 주축이 된 새미래민주당 등에서 '빅텐트' 연대의 조건으로 당명 변경을 요구한다는 보도를 두고, 지도부 차원에서 검토한 적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