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张家口市 > 전문가들 사이에선 일관성이 없는 과잉 규제라는 의견도 나온다. 박합수 건국대 부동산대학원 겸임교수는 “지금까지 기존 주택을 매도해야 토허제 내 주택을 살 수 있다고 해서 처분한 사람들이 있는데 이제 와 전월세를 줘도 된다고 하면 정부 규제 때문에 집을 판 사람들은 어떻게 하느냐”며 “토허제 내 주택을 취득하는 것이 임대만 해도 되는 문제였는데 매도하라고 한 것이면 정부가 과잉행정을 스스로 인정한 셈”이라고 말했다. 正文
전문가들 사이에선 일관성이 없는 과잉 규제라는 의견도 나온다. 박합수 건국대 부동산대학원 겸임교수는 “지금까지 기존 주택을 매도해야 토허제 내 주택을 살 수 있다고 해서 처분한 사람들이 있는데 이제 와 전월세를 줘도 된다고 하면 정부 규제 때문에 집을 판 사람들은 어떻게 하느냐”며 “토허제 내 주택을 취득하는 것이 임대만 해도 되는 문제였는데 매도하라고 한 것이면 정부가 과잉행정을 스스로 인정한 셈”이라고 말했다.
时间:2025-05-12 10:40:5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孝感市 阅读:456次
(责任编辑:四平市)
最新内容
- ·
- ·A기업은 차량 후면부를 교체해 낮에는 택시, 밤에는 택배차·캠핑카로 활용할 수 있는 ‘이지스왑’ 기술 차량을 개발 중이다. 원래 용도에 따라 별도의 차량 번호판을 발급받아야 하지만 자동차관리법, 제작자동차 인증 및 검사 방법과 절차 등에 관한 규정을 개정할 예정이다.
- ·
- ·
- ·
- ·침팬지 광복이가 먹이를 먹고 있다. 강예진 기자
- ·
- ·■ 김만권 / 이 시기가 보수 대 진보의 대결 구도로 바라보는 시기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반헌법적이고 반민주적인 세력이 나왔습니다. 국민의힘이 그 세력의 중심으로 서 있죠. 지금은 민주 세력과 반민주 세력의 대결 구도라고 봅니다. 지금은 진보든 보수든 민주주의 깃발 아래 모일 수 있는 사람들을 다 모여야 된다, 그래서 반민주 세력을 정치적으로 고립시켜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민주당의 선대위 인선을 보면 그런 지점을 충분히 고려한 것 같아요. 제가 좀 주목해서 보는 부분이 뭐냐면요. 친유승민계로 분류되는 TK 출신의 권오을 전 의원입니다. 사실 유승민 전 의원이 들어왔으면 훨씬 더 좋았을 것 같은데요. 유승민 전 의원에게 제가 어느 방송에서 ‘합리적 보수와 민주 세력이 결합해서 일을 해야 되지 않겠느냐’라고 질문을 던진 적이 있는데, 그때 유 전 의원의 답은 ‘나는 이재명과는 일 못 한다’는 식의 답이었거든요. 그런데 지금 이 시기는 이재명이라는 한 사람과 일을 못 하는 시기가 아니라 민주주의를 방어해야 되는 시기입니다. 큰 목표를 본다면 유승민 전 의원이 양보할 수 있어야 된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지금 (민주당 선대위에서) 인선되는 과정들을 들여다보면 유승민 전 의원 같이 합리적 보수들을 끌어안을 준비가 완전히 돼 있거든요. 유승민 전 의원이 들어와서 지금의 위기를 넘기는 데 기여해 주시면 더 감사하겠다라는 말씀도 드리고 싶습니다. 지금은 반이재명 시기가 아닙니다. 민주주의를 지키는 시기입니다.
- ·미국 정치전문매체 악시오스는 익명 소식통들을 인용해 지난 26일 바티칸에서 이루어졌던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과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독대가 합의에 결정적 역할을 했다고 전했다.
- ·
热点内容
- ·
- ·현대차그룹은 일부 국가에서 전기차 SoH가 급격하게 하락했다는 고객 불만이 종종 발생하는 점을 감안하면 매우 높은 수치라며 현대차·기아 전기차의 뛰어난 내구 경쟁력을 입증하는 셈이라고 강조했다.전국민주노동조합총연맹[민주노총]은 1일 주 4일제 도입과 노동시간 단축 등을 주요 내용으로 하는 대선 요구안을 발표했다.
- ·이를 위해 정치권이 아동 문제에 진정성 있게 접근해주길 기대한다. 국회와 정부는 사회문제 해결을 위한 기부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조세 제도 개선에도 적극적으로 나서주면 좋겠다. 기부에 대한 세제 혜택 확대를 통한 민간 자원의 활성화는 재정의 한계를 넘어서는 현명한 대안이 될 수 있다.
- ·
- ·
- ·삼성전자는 2030년까지 370억달러(약 54조원) 이상을 투자하기로 하고 내년 가동 개시를 목표로 미국 텍사스주 테일러에 파운드리(반도체 위탁생산) 공장을 짓고 있다.KB금융지주는 국제 소방관의 날(5월 4일)을 맞아 1일 소방공무원들에게 1억원 상당의 방진마스크를 지원했다.
- ·디스플레이 업계에서는 빛의 삼원색(적·녹·청)을 모두 인광으로 구현한 OLED 패널을 '꿈의 OLED'라 부른다. OLED 패널의 발광 방식은 크게 형광과 인광으로 나뉘는데, 형광은 전기가 들어오면 바로 반응해 빛을 내는 단순한 방식이지만 발광 효율은 25%에 그친다. 반면 인광은 전기를 받은 뒤 잠시 에너지를 저장했다가 빛을 내는 방식으로 기술 난도는 높지만 발광 효율이 100%에 달한다. 발광 방식을 형광에서 인광으로 변경하기만해도 전력 소모가 4분의1 수준으로 줄어드는 셈이다.
- ·이상민은 1994년 그룹 '룰라'로 데뷔해 2004년 가수 겸 화가 이혜영과 결혼했다가 이듬해 이혼했습니다.
- ·지난해 말 공식 온라인몰 '현대샵'을 통해 첫 선을 보인 스마트 카드키는 출시 직후부터 매진과 재입고가 반복되며 절찬리에 판매됐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