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伊妹儿 > 현대차·기아는 적어도 6월까지는 미국 내 가격 인상은 없을 것이라고 공언했으나 지난 3월 이전 쌓아둔 재고가 소진되면 수익성 감소는 불가피해 보인다. 지난달 콘퍼런스콜에서 현대차는 3개월분, 기아는 2개월분의 재고를 보유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正文
현대차·기아는 적어도 6월까지는 미국 내 가격 인상은 없을 것이라고 공언했으나 지난 3월 이전 쌓아둔 재고가 소진되면 수익성 감소는 불가피해 보인다. 지난달 콘퍼런스콜에서 현대차는 3개월분, 기아는 2개월분의 재고를 보유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时间:2025-05-12 17:36:5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北区 阅读:850次
(责任编辑:保亭黎族苗族自治县)
最新内容
- ·
- ·수상의 영예를 안은 피에르 반 담 교수는 지금까지 여러 연구기관 및 기업들과 백신 개발을 위한 임상 시험을 수행하며 우리의 노력이 감염병 통제와 예방에 기여할 것이라 믿어 왔다며 그 과정에서 얻은 지식을 미래 세대에게 전수하는 것이 우리의 의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 ·
- ·일반적으로 이중 페이로드는 단일 페이로드 대비 암세포에 더욱 강력한 세포독성을 발휘하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여기에 항체를 접목하면 표적에서의 효과가 극대화된다.
- ·
- ·대법원은 이러한 원심 판단을 뒤집고 피고인들의 행위가 공공적 관심사에 대한 표현으로서 헌법이 보호하는 영역에 해당한다고 봤다. 재판부는 “국가 방위산업은 공적 관심사로 감시와 비판의 대상이며 이를 위해선 표현의 자유가 헌법과 법률에 따라 충분히 보장돼야 한다”고 판시했다.
- ·삼성전기와 LG이노텍 등 전자 부품사들도 이러한 '사재기' 현상에 힘입어 호실적을 기록했다. 삼성전기는 올해 1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4.8% 늘었고 LG이노텍은 계절적 비수기에도 15% 뛰었다.
- ·
- ·
- ·
热点内容
- ·
- ·대통령 권한대행을 맡게 된 이주호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이 국정 공백이나 혼란 없이 국가 운영을 안정적으로 이어나가기 위해 정부가 최선을 다해야 한다고 했다.
- ·KB손보는 이 캠페인을 4년째 이어오고 있다. 올해는 어린이날을 기념해 배구단 연고지인 의정부 지역 아동에게 키트를 전달하고, 미술치료 전문가의 지도로 미술심리 활동도 함께 진행했다. 또한, 아이들이 올바른 경제 개념을 배울 수 있도록 KB손보 프로보노 봉사단이 참여한 경제금융교육도 병행됐다.
- ·예술인 기회소득을 놓고 논란이 확산하는 가운데 경기도는 올해부터 기회소득 지급액을 100만원에서 150만원으로 상향했다. 도는 선정된 예술인에게 연 150만원을 6~7월과 9월, 2회로 나눠 75만원씩 지급할 예정이다. 사업 대상도 지난해 27개 시·군에서 올해 수원시를 추가해 28곳으로 확대했다. 지급 인원 역시 지난해 1만298명에서 올해 1만5028명으로 늘렸다.
- ·지난 22일 현재 정치테마주의 평균 주가순자산비율(PBR)은 2.3배로 시장 평균 대비 2배 이상 과열 상태였다. 특히 14개 종목은 PBR이 3배 이상으로 자산가치 대비 주가가 상당히 고평가된 수준이었다고 금감원은 지적했다.
- ·석유류 물가는 최근 국제유가 하락 등 영향으로 1.7% 하락했다.
- ·
- ·
- ·화성특례시는 2024년부터 전국 최초로 AI 기술을 접목한 영상관제시스템을 도입해 어린이 보호구역은 물론, 우범지역과 유동인구 밀집 지역까지 24시간 실시간 모니터링하며 어린이의 안전을 지키고 있다. 1만 2,500여 대의 CCTV 인프라에 첨단 인공지능을 탑재해 사람이 일일이 확인하던 기존 방식에서 벗어나, AI가 위험 상황을 먼저 감지하고 관제요원에게 즉시 알림을 전달하는 구조로 운영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