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南投县 > 최 부총리 사퇴로 남아 있는 국무위원은 14명으로 헌법상 국무회의 성립에 필요한 15명의 정족수도 채우지 못하게 됐다. 다만 정부 관계자는 “국무회의 규정엔 국무위원 11명 이상의 출석으로 개의할 수 있도록 돼 있어 국무회의 운영에는 문제가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正文
최 부총리 사퇴로 남아 있는 국무위원은 14명으로 헌법상 국무회의 성립에 필요한 15명의 정족수도 채우지 못하게 됐다. 다만 정부 관계자는 “국무회의 규정엔 국무위원 11명 이상의 출석으로 개의할 수 있도록 돼 있어 국무회의 운영에는 문제가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时间:2025-05-12 18:04:4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郭小霖 阅读:650次
(责任编辑:葛洛丽娅艾丝特凡)
最新内容
- ·
- ·
- ·검찰과 경찰,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가 수사 중인 윤 전 대통령 부부 관련 의혹은 공천 개입, 체포영장 집행 방해 등 10개에 달합니다.
- ·
- ·예타는 대규모 국가예산(총사업비 500억 원 이상, 국고 300억 원 이상 신규사업)이 투입되는 사업에 대해 기재부가 사업 타당성을 객관적, 중립적 기준에 따라 사전에 검증하는 제도다. 예산 낭비와 사업 부실화를 방지하고 재정운영 효율을 높이기 위해 1999년 도입됐다. 경제성, 정책성, 기술성, 지역균형발전을 기준으로 평가해 승인 여부를 결정한다.
- ·
- ·
- ·[영상편집 김 찬]
- ·이제 문경새재가 관광지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