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邢台市 > 맥과 아이패드 매출도 각각 79억5000만달러와 64억달러를 기록하며 예상치를 상회했다. 다만 애플 뮤직과 애플 TV 플러스 등 최근 비중이 커지고 있는 서비스 부문 매출은 266억5000만달러로, 예상치 267억달러에 미치지 못했다. 正文
맥과 아이패드 매출도 각각 79억5000만달러와 64억달러를 기록하며 예상치를 상회했다. 다만 애플 뮤직과 애플 TV 플러스 등 최근 비중이 커지고 있는 서비스 부문 매출은 266억5000만달러로, 예상치 267억달러에 미치지 못했다.
时间:2025-05-12 15:24:2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叮当 阅读:878次
(责任编辑:云菲菲)
最新内容
- ·
- ·
- ·30일 결승전 앞 TV조선 주관 토론에서 두 쟁점은 의도적인 듯 무시(?)당했다. ‘한덕수 단일화’를 놓고 ‘반(反)이재명 연대 구축에’에 공감하면서도 ‘반드시 : 지금은 경선 집중’으로 구별될 뿐, 계엄과 탄핵을 둘러싼 공방은 없었다. 아쉬운 대목이다. 당장 결승전은 윤석열 이후 보수의 향방과 ‘한덕수 단일화’를 시작으로 한 빅텐트 가능성을 짐작하게 하는 정치적 분기점이다.
- ·45년생 삶이 행복의 향기로 채워질 수도. 57년생 최선을 다하면 하늘도 내 편일 듯. 69년생 몸과 마음이 기쁨으로 충만될 수도. 81년생 언제나 오늘이 제일 좋은 날. 93년생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맛볼 수.
- ·
- ·[워싱턴 최승진 특파원 / 서울 이지안 기자]글로벌 공급과잉으로 국내 석유화학 업종이 생존의 기로에 내몰린 가운데 정부가 석유화학 업체들이 집중된 여수시를 산업위기선제대응지역으로 지정했다. 1일 산업통상자원부는 산업위기대응 심의위원회를 열고 이날부터 2027년 4월 30일까지 여수시를 산업위기선제대응지역으로 지정한다고 공고했다. 산업부는 여수시 석유화학 산업의 현저한 악화가 우려된다며 이 같은 결정을 내렸다.
- ·
- ·좋은 일자리, 쾌적한 주택, 편리한 교통,
- ·
- ·
热点内容
- ·
- ·
- ·
- ·
-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예비후보는 1일 입장문을 내고 이재명 후보는 일말의 양심이라도 있다면 지금이라도 후보직에서 사퇴해야 한다고 했고 한동훈 국민의힘 대선 예비후보도 같은날 SNS(소셜미디어)에 이재명 후보의 '거짓말 면허증'은 취소됐고 동시에 정치인 자격도 박탈된 것과 다름 없다며 즉각 사퇴해야 한다고 했다.
- ·미국 거시 경제 불안감도 진행중이다. 미국 공급관리협회(ISM)는 4월 제조업 구매관리자지수(PMI)가 48.7을 기록했다고 발표했다. 2개월 연속 위축 흐름이다. 다만 시장 예상치 48은 웃돌았다.
- ·지난 50년 가까운 공직 생활을 한 데 대해서는 "부족한 저에게 국가를 위해 일할 기회를 주신 국민 여러분께 머리 숙여 감사드린다"고 소회를 밝혔습니다.
- ·출마 선언문을 통해 출마 당위성과 국정 운영 계획 등을 밝힐 것으로 보입니다.
- ·
- ·이번 시험 응시료 지원은 평소 이 회장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글로벌 역량을 임직원들에게 확산, 강화하겠다는 의도로 풀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