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12월 비상계엄 사태 이후 윤석열 전 대통령과 한덕수 대행이 잇달아 탄핵소추 되자 최 부총리는 88일간 대통령 권한대행을 맡았다.
时间:2025-05-12 03:46:2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周口市 阅读:135次
(责任编辑:神农架林区)
最新内容
- ·한편 동행축제는 오는 5월 31일까지 전국 주요 도시와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중소기업·소상공인 제품의 판로 다변화와 소비 진작을 위한 다양한 행사가 연계된다.
- ·검찰은 또 윤 전 대통령이 국회의사당 본회의장에서 비상계엄 해제요구안을 심의·의결하려는 국회의원들 출입을 저지하는 등 심의·의결권 행사를 방해했다고 판단했다. 정보사령부 군인들을 동원해 영장 없이 선관위 직원들의 직무수행을 방해한 혐의도 있다.
- ·
- ·
- ·
- ·
- ·부동산정보업체 아실에 따르면, 올해 세종시 아파트 매매량은 2268건으로 지난해 연간 거래량(4476건)의 절반을 넘어섰다. 한국부동산원은 “다정·새롬·고운동의 선호 단지 위주로 집값이 상승하며 세종 전체 상승 폭이 확대되고 있다”고 밝혔다.
- ·또 부처님 오신 날 행사에 대비해 삼광사, 범어사를 비롯한 10여 곳 전통사찰에 인원 97명, 차량 14대 등 소방력을 전진 배치함으로써 화재 등 재난발생 시 신속 대응토록 조치했다.국립부경대학교(총장 배상훈)와 국립수산과학원(원장 최용석)이 ‘블루오션테크’ 인재 양성을 위해 협력한다.
- ·
- ·03년생 전문가의 얘기를 잘 들어보면 많은 도움이 될 듯. 91년생 모처럼의 기회를 적절하게 사용하도록 해야. 79년생 잘못 처리하기 쉬우니 매사 가볍게 생각하지 말아야. 67년생 정석대로 나가면 매사 문제가 없을 듯. 55년생 애쓰지 않아도 얻을 거리는 충분한 시기가 될 듯. 43년생 이웃이나 지인과의 교제가 행운을 부를 수도.
热点内容
- ·그는 “먼저 석유화학산업 부진으로 지역 경기 침체가 우려되는 여수시를 ‘산업위기 선제대응지역’으로 지정했다”며 “향후 2년간 지역내 기업의 경영 안정과 투자, 고용 회복을 집중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 ·트리플 티아라 시리즈는 지난 3월 말 열린 루나스테이크스(L,1600m)를 시작으로 이번 대회인 코리안오크스(G2,1800m)를 거쳐 6월 8일 경기도지사배(G3,2000m)로 이어진다.
- ·
- ·
- ·나동연 양산시장은 “웅상센트럴파크는 웅상출장소 4개 동 주민에게 여유와 힐링을 제공하는 새로운 랜드마크로 이 지역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이라고 말했다.
- ·
- ·
- ·개인 간 문제로만 여겨져 왔던 층간소음이 강력 범죄로 이어지는 사례가 반복되고 있는데요.
- ·그런데 정책성 평가에 필요한 국민 설문조사가 지연된다는 이유로 최근까지 하세월 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