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모든 분야에서 국민통합과 약자동행이 이루어지도록 혼신의 힘을 다하겠습니다.
时间:2025-05-12 09:15:4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遂宁市 阅读:513次
(责任编辑:常州市)
上一篇:김 후보는 이날 김태흠 충남지사와의 면담을 시작으로 최민호 세종시장, 이장우 대전시장, 김영환 충북지사 등 충청권 광역자치단체장을 연이어 만났다. 이어 충남도의회·충북도의회에서 도의원들과 간담회를 진행하며 지역 정치권과의 접촉면을 넓혔다. 충청은 특정 진영에 치우치지 않는 대표적 ‘스윙보트’ 지역으로 꼽힌다. 강성 보수 이미지가 강해 ‘중도 확장성’에 한계가 있다는 지적을 받는 만큼 약한 고리를 보완하기 위한 움직임으로 해석된다.
下一篇:남해를 맡고 있는 3함대는 수상함 10여척과 항공기 4대를 동원해 해경 함정과 함께 합동 해양차단작전, 헬기 이·착함 합동훈련 등을 했습니다.
下一篇:남해를 맡고 있는 3함대는 수상함 10여척과 항공기 4대를 동원해 해경 함정과 함께 합동 해양차단작전, 헬기 이·착함 합동훈련 등을 했습니다.
最新内容
- ·
- ·‘서산 유기방가옥’에서 축제 때 파는 흰색 수선화. 박미향 기자
- ·우리 원전의 첫 유럽 수출인데요.
- ·
- ·
- ·
- ·정식 자격이 없는 무등록 중개인인 B씨가 인터넷 커뮤니티를 통해 주요 아파트 단지에 대한 확인되지 않은 시세정보를 제공하고, 특정 공인중개사를 통해 계약을 체결하도록 유도하는 등 호가 띄우기를 한 정황도 포착됐다. 서울시는 이에 대해서서도 조사·검사를 진행 중이며 수사를 의뢰할 예정이다.
- ·
- ·그러면서 법원의 선고만이 아니라 국민의 선거로 이겨야 한다며 거짓을 거짓의 자리로 돌려보내고, 대한민국의 새로운 시대를 열겠다고 밝혔다.신동욱 국민의힘 수석대변인은 1일 '피고인 이재명의 시간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제목의 논평을 내고 대법원이 이재명 후보의 공직선거법 사건 상고심에 대해 유죄 취지로 파기환송을 했다. 법원의 지극히 상식적인 판결을 존중한다고 밝혔다.
- ·경찰은 ㄱ군이 초콜릿을 받은 장소 주변 폐회로티브이(CCTV)를 분석해 초콜릿을 나눠준 사람의 신원을 파악하는 한편,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ㄱ군이 먹고 남은 초콜릿에 대한 성분 검사를 의뢰할 계획이다. 초콜릿을 나눠준 사람의 입건 여부는 성분 검사 결과에 따라 결정될 전망이다.
热点内容
- ·샘 올트먼 오픈AI 최고경영자(CEO)는 지브리풍 이미지 생성이 급격히 늘었을 때 “자제해달라” “정말 미친 상황”이라고 투덜댔다. 수익을 겨냥해 서비스를 내놓은 쪽이 되레 이용자를 탓하는 태도가 씁쓸하다. 이용자의 지혜 못지않게 기술자의 책임도 점점 절실해지는 시대다.지난해 12월 개통한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A 서울역-운정중앙 구간 일일 이용객 최고 기록은 7만3,793명(4월 25일). 평균 이용객(4만1,828명)보다 약 3만2,000명이나 많았다. 이날 무슨 일이 있었을까. 영국 얼터너티브 록 밴드 콜드플레이의 마지막 공연이 킨텍스역과 가까운 경기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열렸다. 서울역에서 킨텍스역까지는 딱 16분. “콜드플레이 때문에 GTX 처음 타 봤는데 신세계였다”는 간증이 쏟아졌다.
- ·
- ·현재로서는 이 후보는 유죄가 확정되지 않아 6·3 대선 출마에 법적 장애는 없는 상태지만, 사법리스크를 안고 치러야 합니다.
- ·
- ·더불어민주당은 7일 '게임 산업 진흥을 위한 업계 간담회'를 끝으로 연속 간담회 일정을 마무리한다. 앞으로 그간 청취한 업계 의견을 바탕으로 공식 게임 공약을 발표할 예정이다. 국민의힘과 개혁신당도 관련 공약을 준비하며 게임계 표심 확보에 나서는 모양새다.
- ·
- ·
- ·
- ·최창윤 통계청 서비스업동향과장은 배달 플랫폼 업체에서 무료 배달을 확대한 영향으로 지난해 1월부터 배달 플랫폼 수요는 꾸준히 증가했다며 이달에도 음식서비스 증가에 영향을 미쳤다고 설명했습니다.
- ·반면 한 후보는 당내 경선이 우선이라며 한 대행과의 단일화에 소극적인 모습이다. 한 후보는 4월 28일 한 대행과의 단일화 가능성을 묻는 기자들의 질문에 “국민의힘 경선 중 자꾸 그런 얘기하는 것은 좋아 보이지 않는다”며 “(한 대행과의 단일화를 거론하는 것은)패배주의다. 나는 국민의힘에서 승리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