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长治市 > 교육부는 2일 이주호 대통령 권한대행 부총리 겸 장관의 국정 업무를 지원할 지원단 구성안을 마련 중이라고 밝혔다. 지원단은 앞으로 대통령실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正文
교육부는 2일 이주호 대통령 권한대행 부총리 겸 장관의 국정 업무를 지원할 지원단 구성안을 마련 중이라고 밝혔다. 지원단은 앞으로 대통령실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时间:2025-05-12 17:35:2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韩宝仪 阅读:669次
(责任编辑:金素梅)
最新内容
- ·이준석 개혁신당 대선 후보는 오늘(1일) 대법원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에 대해 무죄를 선고한 2심 판결을 뒤집고 유죄 취지로 파기환송한 데 대해 오늘 대법원 전원합의체의 판결은 이 후보에 대한 유죄 판단을 확정한 것과 다름없다고 말했습니다.
- ·
- ·
- ·최근 입소문이 난 감옥이 있다. 처음 들으면 부정적 이미지부터 떠오르지만, Z세대 사이에서 감옥은 전혀 다른 방식으로 재해석되고 있다. 화제 공간은 전남 장흥에 있는 ‘빠삐용Zip’이다. 실제로 교도소로 사용되던 건물을 리모델링해 6시간 동안 스마트폰도, 인터넷도 없이 독방에서 글만 쓰도록 만들어졌다. 글을 쓰고 싶은 사람 누구나 예약 가능하다. 방해받지 않고 갇혀서 글만 쓰고 싶다는 작가들의 바람이 현실화된 셈이다.
- ·
- ·
- ·이 후보는 "20여 년 전 정치를 해야겠다고 결심한 날을 떠올린다"며 "국민이 맡긴 권력으로 국민의 뜻을 꺾는 그릇된 정치, 반(反) 민주주의를 내 손으로 극복하고 싶었다"고 적었습니다.
- ·양파 주산지 관계자는 “7월 중순까지는 조생양파뿐 아니라 중만생종까지 양파 출하가 한창일 텐데 벌써 경매장 부족 현상이 나타나고 있어 걱정”이라며 “공사 측에 대안 마련을 촉구하겠다”고 말했다.
- ·
- ·
热点内容
-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21대 국회에서 체납된 보험료와 환급금을 서로 ‘맞바꾸는’ (상계)법안이 발의됐지만, 법적인 문제(보험급여를 받을 권리는 압류 금지 등)로 통과되지 못하고 폐기됐다.
- ·
- ·[이재명/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 : 절대 노동시간이 대한민국이 너무 길어요, 평균적으로.]
- ·트럼프발 관세 여파와 함께 미국 경기 흐름 변화 등이 복합적으로 작용한 것으로 분석됩니다.
- ·
- ·
- ·▷ 전화 : 02-781-1234, 4444
- ·
- ·하나는 당장 제가 맡고 있는 중책을 완수하는 길, 다른 하나는 그 중책을 내려놓고 더 큰 책임을 지는 길입니다.
- ·헌법 84조는 ‘대통령은 내란 또는 외환의 죄를 범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재직 중 형사상의 소추(訴追)를 받지 아니한다’고 규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