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叶树茵 > 카스는 올해 첫 광고 캠페인 '모두의 마음을 프레시하게!' 공개를 통해 브랜드 활동의 포문을 연 데 이어, 3월에는 '신선함'과 '혁신'을 강조한 비주얼 브랜드 아이덴티티(VBI) 리뉴얼을 단행했다. 正文
카스는 올해 첫 광고 캠페인 '모두의 마음을 프레시하게!' 공개를 통해 브랜드 활동의 포문을 연 데 이어, 3월에는 '신선함'과 '혁신'을 강조한 비주얼 브랜드 아이덴티티(VBI) 리뉴얼을 단행했다.
时间:2025-05-12 16:47:4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海南省 阅读:964次
(责任编辑:乐山市)
最新内容
热点内容
- ·
- ·국민의힘은 “상식적 판결”이라며 이 후보를 향해 대선 후보 사퇴를 촉구했다. 권영세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은 “대법원 판결은 단순한 법적 판단이 아니라 국민 신뢰 회복을 위한 사법적 경고”라며 “후보 자진 사퇴가 상식이다. 민주당은 책임 있는 정당이라면 조속히 후보를 교체해야 한다”고 압박에 나섰다. 권성동 국민의힘 원내대표도 “상식의 승리이며 정치의 복원”이라며 “파기환송심을 빠른 시간 내에 열어 6·3 대선 이전에 이재명 후보의 법적 리스크에 대해 명확한 판단을 해달라”고 촉구했다.
- ·구혜선은 지난해부터 카이스트 과학저널리즘 대학원에서 공학석사 과정을 밟고 있다.
- ·
- ·수면·운동 코칭은 주기적 생활 습관 분석과 맞춤 가이드 제공학, 원거리 광전맥파 분석으로 감정 상태나 스트레스를 파악한다.
- ·학생들이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다양한 장학 제도도 운영하고 있다. 성적우수장학금과 공공기관·기관 임직원 등을 대상으로 하는 학비보조장학금 등을 지원하면서 많은 학생이 수혜를 받고 있다.[데일리안 = 윤종열 기자] 경기도는 전투기 오폭사고로 특별재난구역으로 선포된 포천 이동면 등 피해 주민 5372명에게 일상회복지원금 지급을 1차로 완료했다고 1일 밝혔다.
- ·
- ·
- ·
- ·그러면서 만약 계속해서 얄팍한 거짓말로 국민을 계속 속이려 든다면 국민이 직접 이 후보를 심판할 것이라고 경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