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珍珠果酱乐队 > 이상진 수도권대기환경청장은 “어린이들이 직접 목소리를 내어 푸른 하늘의 소중함을 전하는 이번 대회를 통해 대기환경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더욱 높아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正文
이상진 수도권대기환경청장은 “어린이들이 직접 목소리를 내어 푸른 하늘의 소중함을 전하는 이번 대회를 통해 대기환경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더욱 높아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时间:2025-05-12 17:01:2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平谷区 阅读:720次
(责任编辑:东莞市)
最新内容
- ·네, 유심 재고가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 ·서울시가 올해 안양천과 묵동천, 양재천 등에 수변활력거점 9곳을 추가 조성해 총 17곳까지 늘립니다.
- ·
- ·Q: 은퇴 후 관계 맺기 때문에 고민하는 사람이 많아요.
- ·◀ 리포트 ▶
- ·(서울=뉴스1) 심언기 손승환 기자 = 김석우 법무부 차관은 최상목 전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 사퇴에 따라 국무회의 정족수가 미달한다는 지적과 관련 과거 사례들을 비추어 보면 15인 이하가 출석한 경우도 적법한 계기로 판단한 사례가 있었던 것으로 알고 있다고 밝혔다.
- ·치앙마이 여행의 마무리는 역시나 마사지가 제격이다. 거리 곳곳에 전신·발 마사지 숍들이 있는데 가격도 무척 저렴하다.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의미 있고 치유가 되는 곳. 그 누가 이 매력적인 도시를 마다할 수 있을까.
- ·
- ·SNS에 올린 사진에 따르면 '무엇이든 물어보살'의 제작진이라 밝힌 사람은 유족에게 혹시 고민 상담 받아보실 의향이 있으실지 조심스럽게 여쭤본다라고 유가족에게 SNS로 쪽지를 보냈다.
-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백악관에서 주재한 각료회의에서 1분기 미국 국내총생산(GDP)이 -0.3% 역성장했다고 이날 발표된 데 대해 바이든 탓이지 트럼프 탓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전임 조 바이든 대통령에게 책임을 돌린 것이다. 그러면서 '핵심 GDP'(Core GDP)는 수입, 재고, 정부 지출 등 왜곡 요소를 제거한 뒤에 3% 증가한 것으로 나왔다며 우리가 (바이든으로부터 나쁜 경제를) 물려받은 상황에도 수치를 반전시키고 있다고 주장했다.
热点内容
- ·국민의힘은 언제나 그렇듯이 그렇게 주장하시겠죠. 그런데 최상목 장관 말씀을 드리면미국 재무부 장관이 이런 말을 했습니다. 트럼프 취임 100일 기자회견 때 한국의 정치적 공백 상태가 있으니까 관세협상이 미뤄지는 거 아니냐. 그러니까 뭐라고 했냐면 한국이 오히려 적극적으로 협상을 마무리하고 그 성과로 선거운동 하려고 한다, 이런 얘기까지 나왔습니다. 물론 이 얘기를 100% 믿을 수 없지만 이건 상당히 우려스러운 상황인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런 전체적인 상황도 국민의힘이 인지를 해야 되고, 그런 차원에서 발언을 조심해야 된다, 이런 생각을 합니다. [박민영] 해당 부분에 대해서 기자가 속도가 늦어질 수 있지 않겠냐라고 질문을 하자, 이에 대해서 미국의 이해관계가 우선인 재무장관이 속도감 있게 추진할 것이라는 것을 임팩트 있게 설명하는 과정에서 과장된 부분이 있다고 저는 보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서 정부가 사실과 다르다는 입장을 분명히 밝혔다는 점도 제가 말씀드립니다.
- ·
- ·
- ·그러면서 이재명 후보의 즉각적인 후보직 사퇴를 요구했습니다.
- ·
- ·
- ·[기자]
- ·
- ·연구팀은 노인층이 PM2.5 농도가 높은 산불 연기에 노출되면 호흡기 질환으로 입원할 가능성이 커진다는 것을 보여준다며 산불 연기가 노인층 건강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기 위한 개입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