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玖月奇迹 > 행정기관이 기업 등에 내리는 권고에 해당하는 행정지도는 법적 효력을 가진 행정처분, 행정명령에 비해 강제력이 약하지만, 구속력이 아예 없다고도 하기 어렵다. 正文
행정기관이 기업 등에 내리는 권고에 해당하는 행정지도는 법적 효력을 가진 행정처분, 행정명령에 비해 강제력이 약하지만, 구속력이 아예 없다고도 하기 어렵다.
时间:2025-05-12 09:44:2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彭水苗族土家族自治县 阅读:386次
(责任编辑:枣庄市)
最新内容
- ·[이데일리 방인권 기자] 한덕수 전 국무총리가 2일 서울 여의도 국회 소통관에서 대선 출마 선언을 마친 뒤, 취재진의 질의에 답하고 있다.
- ·로봇 오케스트레이션 플랫폼을 통해 공장 자동화 설계부터 시뮬레이션, 구축까지의 전 엔지니어링 과정을 지원한다. 기존에 수 주일에서 수 개월이 소요되던 자동화 설계 작업을 수 시간 내에 완료할 수 있다.
- ·
- ·
- ·상생할인 지원사업은 정부와 온·오프라인 유통업체가 공동으로 수산물 가격을 할인하는 ‘대한민국 수산대전’과 전통시장에서 수산물 구매 시 할인 금액을 온누리상품권으로 환급해주는 행사 등을 말한다.
- ·피트 헤그세스 국방장관은 지난달 소셜미디어를 통해 “사상 첫 1조 달러 예산을 요청했지만, 모든 납세자의 돈은 전투력과 대비 태세 향상에 현명하게 사용될 것”이라며 사전 방어에 나섰다.
- ·공연은 중국 상하이극장 어린이 마술쇼, 도재혁 마술사의 신기한 매직 콘서트 등이 열린다. 생태체험 분야는 어린이들이 조류와 친해지는 계기를 위해 앵무새 체험, 천수만 생태의 가치를 일깨울 갯벌 체험 등이 진행된다.
- ·
- ·-할 수 있는 게 어떤 게 있을까.
- ·현대건설은 글로벌 지속가능성 평가 기관인 탄소정보공개프로젝트(CDP) 한국위원회가 주관한 ‘CDP코리아 어워드’에서 7년 연속 ‘명예의 전당’에 등재됐다고 1일 밝혔다. 현대건설은 시상등급체계 중 최상위 등급에 해당하는 플래티넘 클럽에도 4년 연속 이름을 올렸다. 현대건설 측은 “해상풍력, 수소 등 에너지 중심의 포트폴리오 다각화를 통해 지속 가능한 가치 창출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热点内容
- ·김범석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 직무대행은 이날 서울 은행회관에서 이창용 한국은행 총재, 김병환 금융위원장, 이복현 금융감독원장과 함께 긴급 '거시경제· 금융현안간담회'(F4 회의)를 열고 금융·외환시장 동향을 점검했다. 최 전 부총리는 전날 더불어민주당의 탄핵안 추진에 전격 사퇴했다.
- ·
- ·
- ·정부는 공사비 할증이 가능한 공사비 산정 기준을 입지나 현장 특성 등 시공 여건에 맞게 31개로 세분하거나 신설하기로 했다. 이를 통해 공사비를 증액하는 효과를 거둘 수 있다는 복안이다. 공사비 상승으로 인한 민간사업자 부담도 완화한다. 이를 위해 이미 지난해 10월부터 자재비 급등에 대비해 금융상품 개발을 위한 민관 태스크포스(TF)를 운영하고 있으며, 상품 마련 및 개별 사업 적용을 추진하고 있다.
- ·
- ·리디 관계자는 “지난해 리디 만화팬들이 보내주신 많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준비하게 됐다”면서, “일본 직수입 만화부터 다양한 장르의 인기작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 ·맥과 아이패드 매출도 각각 79억5000만달러와 64억달러를 기록하며 예상치를 상회했다. 다만 애플 뮤직과 애플 TV 플러스 등 최근 비중이 커지고 있는 서비스 부문 매출은 266억5000만달러로, 예상치 267억달러에 미치지 못했다.
- ·인천시선관위 관계자는 거소투표·선상투표 대상자는 오는 6일부터 10일까지신고해야 한다며 사전에 미리 신청 접수해 투표권을 행사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 ·
- ·